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스프링 메이크업, 새로운 컬러로 얼굴을 물들여라

2013-03-11 16:54:30

[뷰티팀]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는 여성들의 마음은 한결같다.

보다 어리고 화사하게 보이고 싶은 것. 얼굴을 밝게 만들고 싶다면 컬러에 주목하자.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립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되었다. 스테디 셀러인 팟 루즈부터 새로운 제형의 틴트 립스틱까지. 립 제품의 진화는 멈출 줄을 모른다.

올봄 가장 핫 한 두 가지 컬러를 콘셉트로 잡은 메이크업 컬렉션도 출시되었다. 따스해진 날씨에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로 봄의 요정으로 거듭나 보자.

바비 브라운 ‘프리티 파워풀 팟 루즈‘

바비 브라운에서 3월8일 여성의 날을 맞아 ‘프리티 파워풀 팟 루즈’를 한정 출시한다. 프리티 파워풀 팟 루즈는 모든 여성들에게 잘 어울리는 미디엄 핑크 컬러와 캘리그라피가 새겨진 패키지가 특징이다. 한국을 비롯해 미국, 영국, 홍콩, 남아프리카 공화국 등 총 5개 국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다.

이 상품은 바비 브라운의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는 여성들이 주도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사회적 진출과 독립을 지원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올해 한국에서는 판매 수익금 전액을 비영리 단체인 열린 옷장에 기부할 예정이다.

에스쁘아 ‘에스쁘아 위드 러브’


에스쁘아에서 에스쁘아 위드 러브 컬렉션(eSpoir with LOVE)을 선보인다. 이 컬렉션은 크리미 글리터 아이섀도우 10종, 컬러페인팅 워터프루프 아이펜슬 10종, 미세한 펄감의 피니쉬 파우더 2종과 플로랄 부케 향의 에스쁘아 위드 러브 오데토일렛, 쉬머링 퍼퓸 미스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스쁘아 위드 러브 컬렉션은 핑크룩과 민트룩 두 가지로 출시된다. 핑크 아이섀도우에 립을 더한 핑크룩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민트룩은 민트와 골드의 오묘한 조화가봄에 걸맞는 화사한 얼굴을 연출해 준다.

한편 에스쁘아에서는 위드 러브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위드 러브 손거울을 한정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샤 ‘시그너처 글램아트 트리플 립스’


미샤에서 시그너처 글램아트 트리플 립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하나의 제품으로 터치하는 횟수에 따라 가볍게 한번 발랐을 때는 틴트, 두번 펴 발랐을 때는 글로스, 세 번을 바를 경우 더욱 더 선명한 립스틱의 기능을 발휘하는 멀티-트랜스(Multi-trans) 립 제품이다.

여러 번 발랐을 시 서로 섞여 단일 층을 형성하는 일반 제형의 립 제품과 다르게 수상층의 색소를 매직 코트 필름으로 코팅하는 트리플 레이어 테크놀로지 기술을 사용했다. 이로 인해 여러 번 겹쳐 발랐을 시 겹층 구조를 형성하여 광택감이 배가될 뿐만 아니라, 컬러가 더욱 진하고 분명하게 구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SPF10 자외선 차단 기능성 제품으로 자외선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해주며, 사용하는 소비자의 마음대로 횟수를 조절하여 단계별 변신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가지 립 메이크업의 표현을 하나의 제품으로 편리하게 구사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