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사탕보다 달콤한 화이트 데이 선물, 뷰티 아이템이 제격

2013-03-13 09:09:25

[뷰티팀] 화이트 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매년 반복되는 사탕 바구니 선물에 심드렁해진 여자친구의 반응이 걱정된다면 이번에는 독특한 선물을 마련해 보자. 여자친구의 처진 속눈썹을 건강하게 가꾸어 줄 비타민 마스카라는 사탕을 문 듯 상쾌한 기분을 선사할 것이다.

뷰티 브랜드에서도 화이트 데이를 맞아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차 성분이 함유된 화장품과 달콤한 사탕을 한 바구니에 스윗 바구니 세트와 핑크 아이템만을 골라 담은 세트는 보는 것만으로도 사랑이 샘솟게 한다.

에이티폭스 ‘스윗 바구니 세트’


에이티 폭스에서 베스트 제품들과 사탕 부케로 구성된 스윗 바구니 세트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스윗 바구니 세트는 지난 밸런타인데이에 맞춰 출시한 러브벌룬 세트, 러브하트 세트의 리뉴얼 버전으로 화이트 데이를 기념해 새롭게 탄생하게 됐다.

에이티 폭스만의 차(茶)성분이 함유된 화장품과 달콤한 사탕이 어우러져 차별화된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스윗 바구니 세트에 포함된 제품은 에이티폭스에서 인기 있는 아이템으로만 구성되어 실용성을 더했다.

일명 초콜릿 비누로 불리는 베스트셀러 2종인 ‘뷰티 디저트 자소엽차 초콜렛 클렌징 바’와 ‘뷰티 디저트 귤피차 화이트 초콜렛 비누’는 봄철 예민해진 피부의 딥클렌징을 돕는다. 상큼한 시트러스향과 촉촉함을 자랑하는 귤피라인의 미스트와 수분크림은 봄철 피부에 브라이트닝 효과와 수분 공급에 효과적이다.

이번 스윗 바구니 세트를 구매하면 컵케익 모양의 수분크림 미니어처와 사탕으로 구성된 사탕부케, 미니 초콜렛 비누를 증정한다.

조이코스 ‘비타캡슐 마스카라’


조이코스에서 비타캡슐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조이코스 비타캡슐 마스카라는 비타민 콤플렉스와 코엔자임 Q10으로 구성된 캡슐 비타민이 처진 눈썹을 힘있게 올려주고 탄력을 부여하는 컬링 마스카라로 파라벤, 에탄올, 타르 색소, 인공 향, 탤크가 첨가되지 않은 저자극 성분으로 개발되었다.

또한 예부터 모발을 풍성하고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성분으로 널리 알려진 창포와 검정콩 추출물이 함유되어 손상되기 쉬운 속눈썹에 영양을 공급하여 건강하고 활력 넘치도록 케어해준다.

강력한 필름 타입으로 속눈썹에 밀착되어 우수한 워터프루프 효과와 함께 미온수 세안이 가능해사용이 더욱 편리하다.

뷰나 ‘스페셜 핑크세트’


뷰나에서 화이트 데이를 맞이하여 스페셜 핑크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핑크 세트는 뷰나의 베스트 셀러 제품 중 핑크색 아이템인 소라 파우치, 쁘띠 밀키 틴트, 워너비 스윗 퍼퓸밤으로 구성되었으며, 기존 금액보다 약 40%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출시되었다.

화이트 데이를 맞이해 달콤한 느낌이 나는 제품으로만 구성된 핑크세트는 10대에서 20대의 화이트데이 선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뷰나의 스페셜 핑크세트는 다가오는 3월14일 오후 6시까지 판매되며, 자세한 사항은 뷰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