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종현 이하이 꽃 선물, 엠카 1위하자 로맨틱하게 딱! "부럽구나~"

2013-03-23 20:02:12

[윤혜영 기자] 종현 이하이 꽃 선물이 화제다.

3월21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7일 발표한 첫 정규 앨범인 'FIRST LOVE Part 1'의 타이틀곡 '잇츠 오버(It's Over)'로 그룹 2AM의 '어느 봄날'을 이기고 1위에 올랐다.

이하이는 "이런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 너무 감사하고 집에서 응원해 주시는 부모님, 저희 사장님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며 1위 소감을 밝혔다.

소감 발표를 마친 이하이가 마이크를 MC에게 넘기는 순간 샤이니 종현이 이하이의 어깨를 툭툭 치며 불렀고 무슨 일인가 의아해하며 돌아보는 그에게 보라빛 꽃 한 송이를 두 손으로 전했다. 이런 모습이 샤이니 키는 환호하며 열성적으로 박수를 쳐 웃음을 자아냈다.

종현 이하이 꽃 선물 소식에 네티즌들은 "종현 이하이 꽃 선물, 로맨틱한 선배다", "종현 이하이 꽃 선물, 러브라인인가?", "종현 이하이 꽃 선물 이하이 부럽다. 1위도 하고 종현한테 꽃도 선물받고 부럽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에서는 이하이가 컴백 첫주에 1위를 차지했고, 그런 이하이에게 꽃을 선물한 종현이 속한 그룹 샤이니는 지난 주 데뷔 6년만에 처음 '드림걸'로 엠카 트리플 크라운을 차지해 특별 무대를 선보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인터뷰①] '이웃집 꽃미남' 김정산, 사랑받는 엄친아? "사실은…"
▶ [인터뷰②] 김정산 "대학 동기 주원, '제빵왕' 땐 살짝 부러웠다"
▶ 윤하, 나얼과 공동작업한 신곡 '아니야' 티저 공개 '컴백 임박'
▶ [리뷰] 연애의 온도, 이보다 더 현실적인 '멜로'가 있을까?
▶ [리뷰] 요셉 어메이징 "형형색색 드림코트 입고 꿈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