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천명' 송지효 의녀복 자태, 단아한 미모 런닝맨 에이스 맞아?

2013-03-23 20:01:54

[윤혜영 기자] 송지효 의녀복 자태가 공개됐다.

4월24일 첫 방송예정인 KBS 수목특별기획 '천명'의 송지효가 촬영 도중 고운 자태를 발산하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극 중 차궐녀(차가운 궐의 여자)로, 도도해 보이지만 사실은 의술에 대한 넘치는 애정과 고운 마음씨를 지닌 따뜻한 내의관 의녀 홍다인 역할의 송지효가 의녀 복장을 입은 단아한 미모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송지효는 차분하면서도 적극적인 홍다인의 역할에 완벽히 몰입한 듯한 표정이며, 눈빛마저 달라진 듯한 모습으로 극 중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꽃샘추위 탓에 담요를 두르고 있는 쉬는 시간의 모습마저도 송지효가 아닌 홍다인의 자태를 풍기고 있어 백퍼센트 의녀에 부합하는 청순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이에 '천명' 제작사의 한 관계자는 "송지효는 카메라 불이 꺼져도 홍다인으로의 몰입을 멈추지 않는다. 완벽한 캐릭터 분석 등 시청자 분들께 좋은 연기를 선보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역시 모태미녀! 무슨 복장을 해도 정말 예쁘다", "평상복을 입어도 의녀복을 입어도 곱디 고운 예쁘지효", "홍다인 역에 완전 몰입한 듯" 등의 보내고 있다.

한편 송지효의 연기변신과 함께 안방극장에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KBS 수목특별기획 '천명'은 '아이리스2' 후속으로 4월24일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제공: ㈜아리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인터뷰①] '이웃집 꽃미남' 김정산, 사랑받는 엄친아? "사실은…"
▶ [인터뷰②] 김정산 "대학 동기 주원, '제빵왕' 땐 살짝 부러웠다"
▶ 윤하, 나얼과 공동작업한 신곡 '아니야' 티저 공개 '컴백 임박'
▶ [리뷰] 연애의 온도, 이보다 더 현실적인 '멜로'가 있을까?
▶ [리뷰] 요셉 어메이징 "형형색색 드림코트 입고 꿈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