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비키 기상캐스터, 달샤벳 전 멤버 JTBC 가다 "카테 화면 보니…"

2013-03-23 17:44:15

[윤혜영 기자] 비키 기상캐스터로 활동한다.

3월22일 오병상 JTBC 보도국장은 "달샤벳 출신 가수 비키를 JTBC 기상캐스터로 영입하는데 합의했다"면서 "평일 JTBC 메인 뉴스인 ‘뉴스9’에서 기상캐스터로 활동할 것"이라고 밝혔다.

비키를 영입하게 된 것은 기존의 기상캐스터들의 틀을 깨는 파격적이고 재밌는 기상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서라고.

JTBC 뉴스제작부 박성우 PD는 "지상파 뉴스와는 좀 다른 뉴스를 만들기 위해 고심하던 중 비키 영입을 논의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더 재밌고 톡톡 튀는 기상뉴스를 제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된 뒤 홀로서기에 도전한 비키는 4월 초 제작되는 뮤직비디오 출연을 준비하고 있으며, JTBC에서는 4월 중 만나볼 수 있다.

한편 JTBC는 임백천 MC의 영입에 이어 비키 기상캐스터의 영입으로 4월 뉴스 개편 준비를 마쳤다. 4월부터 매일 오후 4시에 방송되는 '임백천-임윤선의 뉴스콘서트' 편성에 이어 매일 오후 9시부터는 메인 뉴스인 'JTBC 뉴스9'에 비키 기상캐스터를 투입한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JTB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인터뷰①] '이웃집 꽃미남' 김정산, 사랑받는 엄친아? "사실은…"
▶ [인터뷰②] 김정산 "대학 동기 주원, '제빵왕' 땐 살짝 부러웠다"
▶ 윤하, 나얼과 공동작업한 신곡 '아니야' 티저 공개 '컴백 임박'
▶ [리뷰] 연애의 온도, 이보다 더 현실적인 '멜로'가 있을까?
▶ [리뷰] 요셉 어메이징 "형형색색 드림코트 입고 꿈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