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이정용, 이집트시대 엘비스 프레슬리 변신 '웃음 핵폭탄'

2013-03-26 18:55:26

[안경숙 기자] 이정용-조남희-김장섭이 이집트 시대의 엘비스 프레슬리로 변신해 웃음 폭탄을 선사한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의 중심에는 로큰롤의 황제 엘비스 프레슬리를 패러디한 코믹한 파라오 왕이 자리 잡고 있다.

이집트의 최고 통치자로 엄숙하고 위압적인 왕을 코믹하게 풀어낸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속 파라오 조남희, 김장섭, 이정용은 흠 잡을 데 없는 코믹한 연기로 관객들과 소통하며 무대를 사로잡고 있는 것.

객석으로 뛰어 내려오기도 하고, 코믹한 댄스로 관객들의 환호를 능청스럽게 요청하기도 하는 파라오 역에 색깔 다른 조남희, 김장섭, 이정용이 완벽하게 스며들어 폭발적인 관객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조남희, 김장섭, 이정용이 다수의 뮤지컬 작품에 출연하며 노련미를 다져왔기에 가능한 부분이다. 조남희는 ‘셜록홈즈’, ‘브로드웨이 42번가’에, 김장섭은 ‘광화문연가’, ‘오페라의 유령’, 이정용은 ‘그리스’, ‘지저스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주인공 요셉을 노예로 사들여 총애하다가 부인의 모함에 그를 감옥에 보내는 포티파와 꿈 해몽을 해 준 요셉을 감옥에서 꺼내주는 파라오까지 1인 2역을 멋지게 풀어내고 있는 조남희-김장섭-이정용에게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뮤지컬의 거장 앤드류 로이드 웨버와 팀 라이스가 공동 작업한 전설적인 작품,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은 4월 11일까지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 라이브앤컴퍼니)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제아파이브, 봄 감성 가득 담아 설렘을 말하다(종합)
▶ 인피니트 연애 스타일, 헌신·세레나데·집착 '가지각색'
▶ [리뷰] 요셉 어메이징 "형형색색 드림코트 입고 꿈꾸라"
▶ '좋은 친구들' 8년 만에 개봉, 누군가에게는 첫 영화였지만…
▶ '슈퍼쇼 5' 슈퍼주니어의 체력? "아직 죽지 않았구나 보여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