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돈의 화신’ 강지환, 골프웨어도 스타일난다!

2013-03-28 11:40:02

[김재영 기자] SBS 주말 드라마 ‘돈의 화신’에 이차돈역으로 출연중인 강지환의 패션이 화제다.

SBS ‘돈의 화신’은 돈에 눈이 멀어 악한 행동도 서슴지 않는 사람들로 인해 모든 것을 잃게 된 이차돈이 과거의 기억을 되찾고 복수를 펼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차돈의 거침없고 흥미진진한 복수 행보에는 개연성이 뒷받침 되는 탄탄한 두뇌 싸움과 코믹한 요소가 적절하게 믹스되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최근에는 이차돈의 통쾌한 복수와 함께 그의 패션 또한 눈 여겨 볼만 하다. 3월17일 ‘돈의 화신’ 14회에서는 강지환은 젊고 능력 있는 검사 출신 변호사답게 심플하면서도 스포티한 감각의 세련된 골프장 패션을 선보였다.

극 중 강지환이 입은 골프 의상은 보스 그린 제품으로 실용성과 기능성이 강화된 전문적인 퍼포먼스 골프 웨어 프로라인으로 알려져있다. 이 라인은 틀에 박힌 기존의 골프 웨어에서 벗어나 활동성과 감각적인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젊은 감성이 특징이다.

한편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차돈표 골프웨어룩 탄생인가”, “돈의 화신 너무 재밌다! 다음 회가 기다려지네”, “패션의 완성은 역시 얼굴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SBS ‘돈의 화신’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노홍철 ‘무한도전 하와이편’ 이색 스타일링 눈길
▶“오냐오냐 했더니…” 아이돌, 욕 논란의 중심에 서다
▶‘그 겨울’ 송혜교, 70초 클로즈업 “빛난 건 단 두 가지”
▶‘광고천재’ 박하선, 이태백 반하게 하는 매력은?
▶진재영 쇼핑몰, 대규모 리뉴얼 화제 “연예인 쇼핑몰 1위 답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