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포미닛 '이름이 뭐예요?' 음원-뮤비 공개, 뮤직뱅크 컴백무대도 "기대돼~"

2013-04-26 17:59:26

[윤혜영 기자] 1년 만에 컴백한 그룹 포미닛이 '이름이 뭐예요?'의 가사만큼이나 더욱 과감하고 자유분방해진 노래와 비주얼, 퍼포먼스가 벌써부터 화제에 오르며 인기를 예고하고 있다.

4월26일 정오, 포미닛은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타이틀곡 '이름이 뭐예요?'를 비롯한 미니 4집 음반의 전곡을 공개했다.

한층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색깔의 걸스힙합으로 돌아온 포미닛의 '이름이 뭐예요?'는 "이름이 뭐예요?"라는 물음을 시작으로 고백을 시작하는 여성의 당당하고 도발적인 가사가 눈길을 끈다.

특히 '이름이 뭐예요?' 뮤직비디오는 퍼포먼스와 화려한 비주얼, 포미닛의 선이 살아있는 절도있는 퍼포먼스와 과감한 섹시함, 거기에 터프함까지 5인 5색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또한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좀비와 펼치는 군무씬은 26일부터 시작되는 컴백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에 달하게 한다.

포미닛이 '이름이 뭐예요?'와 '전화번호 뭐예요?', '사는 곳은 어디예요?'를 당당하게 물으며 도발적인 고백을 시작하는 섹시하면서도 앙큼한 매력이 무대에서 어떻게 펼쳐질 지 역시 관심이 모아진다.

포미닛의 '이름이 뭐예요?'는 개가 짖는 소리와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독특한 사운드 등이 재기발랄한 에너지를 더한 판타지 힙합 장르의 곡이다. 기존의 포미닛의 강렬한 콘셉트에 매료된 매니아층 뿐만 아니라 음원 강자 포미닛의 위상을 또 한 번 입증할 강한 중독성의 곡으로 인기를 예고한다.

여기에 절도있고 파워풀한 포미닛의 퍼포먼스는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한껏 부추긴다.

그동안 현아의 글로벌 섹시 아이콘으로서의 도약, 투윤의 색다른 컨트리 장르로 펼친 유닛 활동, 그리고 예능에서의 활약 등으로 종횡무진 나아갔던 포미닛은 '이름이 뭐예요'의 활동으로 포미닛 완전체로서의 다양한 매력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한편 포미닛은 26일, 타이틀곡 '이름이 뭐예요?'로 KBS2 '뮤직뱅크'에서 스페셜 컴백무대를 갖는다. (사진출처: 포미닛 '이름이 뭐예요?' 뮤직비디오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팬덤문화의 변화, 세계 최초 쌀화환부터 우물까지…
▶ '나인' 예상불가 전개에 시청자 소름 "반전 어디까지?"
▶ [인터뷰] 홍대광 "자작곡 데뷔 앨범? 사실 무리수죠"
▶ 조용필 싸이 극찬, 우리나라의 자랑인 국제가수 "나란히 1-2위 기쁘다"
▶ 조용필 쇼케이스, 가왕도 팬들도 그때 그 시절처럼… "Hello"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