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가정의 달 특별한 선물로 마음 전하자!

2013-05-02 11:58:53

[김재영 기자] 가정의 달 5월이 돌아왔다. 그 동안 감사의 마음을 전하지 못했던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달이다. 이럴 때 작은 선물과 카드를 준비해 사랑하는 이들을 기쁘게 하는 건 어떨까.

어떤 선물을 해야 좋을지 고민이라면 화장품 세트를 떠올려볼 수 있다. 화장품 업계도 5월에 맞춰 기프트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기분 좋은 기프트 세트로 5월 가정의 달을 뜻 깊게 맞이해보자.

시세이도, 꽃보다 아름다운 스무살을 위한 립세트


이번 봄 메이크업의 핫 트렌드는 비비드하게 화사한 립 컬러다. 시세이도에서는 선명하고 화려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퍼펙트 루즈, 촉촉하고 은은한 컬러의 쉬머링 루즈, 플럼핑 효과와 광택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마끼아쥬 에센스 글래머러스 루즈를 추천한다. 세가지 립 제품 중 한 가지만 구입해도 마끼아쥬의 메이크업 샘플 2종을 함께 증정한다.

이 밖에도 시세이도는 5월 한달 내내 15만원 이상 구매 시 기초부터 메이크업까지 구성된 여행용 5종 키트와 레이스 파우치를 증정하고 30만원이상 구매 시에는 품격을 더하는 레이스 양우산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젤 크림 리미티드 세트


아모레퍼시픽의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젤 크림 리미티드 세트는 일 년 중 청명과 곡우, 한정된 시간에만 선보이는 녹차의 특별하고 순수한 에너지와 생명력을 피부에 부여한다. 세트는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젤 크림과 피부 노화가 걱정되는 스팟을 집중적으로 빠르게 케어 해주는 국소 부위 전용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다.

안티에이징 제품인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젤 크림은 녹차의 안티에이징 유효 성분들로 이루어진 독점성분, 어드밴스드 타임 레스폰스 콤플렉스TM (Advanced Time Response ComplexTM)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속 젊음의 에너지를 깨워 노화로 인해 활력이 떨어진 피부를 젊은 시절 피부로 되돌려준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으로만 만날 수 있는 그린티 에너지 안티에이징 타겟티드 마스크가 추가 구성되어 있어 주름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는 부모님 세대의 선물로 더할 나위 없는 제품이다.

키엘, 파워풀 안티에이징 세트


소중한 사람에게 주름 걱정 없는 행복한 미소를 선물하고 싶다면 키엘의 5월 신제품으로 구성 된 파워풀 안티에이징 세트를 추천한다. 주름과 모공에 탄탄한 힘을 채우는 파워풀 링클 & 포어 리두싱 크림과 눈가에 탄력과 생기를 부여하는 파워풀 링클 리두싱 아이 크림이 있다.

여기에 5가지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하는 고농축 비타민 C 트리트먼트 파워풀 스트렝스 라인 리두싱 컨센트레이트로 구성되어 주름과 모공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다. 5월1일부터 5월15일까지 파워풀 안티에이징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키엘 베스트셀러 여행용 사이즈 3종이 담긴 엣지 있는 키엘 캔버스 파우치를 증정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