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면회갈 때 필독! 군인 남친이 선물받고 싶은 아이템은 뭘까

2013-05-22 09:57:29

[김재영 기자] 최근 MBC에서 방송되는 ‘일밤-진짜 사나이’가 화제다. 연예인들이 직접 체험하는 실감나는 군 생활로 눈길을 끄는 것.

호주 출신 방송인 샘 해밍턴을 포함해 엠블랙 미르, 배우 류수영, 개그맨 서경석 등이 등장해 버라이어티한 일상을 보여주고 있다. 이런 군대 체험 프로그램의 인기로 군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군대에 남자 친구를 둔 여자 친구들은 남자 친구 생각이 더욱 간절하다.

특히 그리운 마음에 면회를 가고 싶은 마음도 커지면서 남자 친구를 만나 어떤 선물을 줄지도 고민이 늘어간다. 이때 남자 친구의 건강도 챙기면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화장품을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

계급별로 고민이 각각 다르듯 선물도 상황에 맞게 전달하는 게 중요하다. 군대 생활로 지친 남자 친구를 더 멋지게 만들어 줄 수 있는 화장품 선물 리스트를 공개한다.

▶ 스트레스와 바뀐 환경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는
이등병을 위한 닥터 브로너스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



이제 막 군입대를 한 남자 친구를 둔 여자 친구라면 센스를 발휘할 필요가 있다. 첫 면회이고 어떤 제품을 주느냐에 따라 남자 친구와 롱런할 시기가 결정되는 것. 특히 군대에 막 입대한 남자 친구라면 먹는 것보다는 바르고 입는 것이 더 급하다.

일상생활을 군대에서 하는 남자 친구라면 스트레스와 더불어 바뀐 환경에 피부가 많이 상했을 것이다. 여름철에는 땀으로 모공이 넓어지고 겨울에는 건조해 피부가 트기 십상인 환경에서 생활하기 때문이다.

이때 피부를 케어 해 줄 수 있는 멀티 솝을 선물해주면 제대 전처럼 화사해진 남자 친구를 만나 볼 수 있다. 닥터 브로너스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은 세안, 샤워, 샴푸, 핸드 워시로 모두 사용 가능하다.

인공, 화학 성분이 무첨가된 식물성 천연 유기농 제품으로 코코넛, 올리브, 페퍼민트 오일이 첨부되어 있으며 격렬한 운동 후 사용하면 좋다. 천연 오일을 베이스로 블랜딩 되어진 천연 리퀴드 성분이 특징으로 상쾌한 청량감의 지성 피부라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 큰 선물보다는 작은 걸로 감동을 주자!
일등병, 상등병을 위한 버츠비 비즈왁스 립밤틴


군인 남자 친구를 둔 여자 친구들의 고민은 항상 한 가지다. 어떤 선물을 줘서 남자 친구를 기쁘게 할까. 특히 면회 때가 다가오면 이것저것 남자 친구를 위해 준비할 것들이 많다. 먹을 것, 바를 것, 입을 것 남자 친구를 위해 챙겨야 할 것들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일등병, 상등병쯤 되면 특별한 선물보다는 일상에서 틈틈이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선물을 해주는게 좋다. 버츠비 비즈왁스 립밤틴은 아몬드 오일, 코코넛, 라놀린이 함유되어 있으며 비즈왁스의 주 성분으로 오랫동안 촉촉한 입술을 유지시켜 준다.

휴대하기 좋으며 건조할 때 수시로 발라 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페퍼민트 향이 함유되어 있어 시원함과 상쾌함을 주며 틴 타입으로 원하는 만큼 양을 조절해 바를 수 있다.

▶ 제대를 앞둔 남자 친구는 피부 관리가 필수!
병장을 위한 아이템
랩시리즈 스페셜 케어 세트


병장 남자 친구를 둔 여자 친구라면 이제 곧 제대하는 남자 친구의 미래를 그려보게 된다. 그때 내 남자 친구가 좀 더 멋있고 남자다워 졌으면 하는 바람이 생긴다. 그러기 위해서는 피부 관리를 통해 건강한 모습을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여름철에는 땀으로 모공이 넓어지고 겨울에는 건조해 트기 쉽상인 군인 남자 친구에게 좀 더 멋져지라고 화장품을 선물해보자. 이때 센스 있는 여자 친구라면 스킨케어 용품으로 면회를 올 것이다.

랩시리즈 스페셜 케어 세트는 멀티 액션 훼에시 워시와 프로 LS 올 인 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세트로 구성되었다. 멀티- 액션 훼에시 워시는 풍부한 크림 타입 폼 클렌저로 부드러운 각질 제거 알갱이가 들어 있어 외부의 더러움과 오염물질을 깨끗이 제거하여 보다 화사하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프로 LS 올-일-원 훼이스 트리트먼트는 면도로 인해 민감해지고 게 일어난 피부를 즉시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동시에 강력한 모이스춰라이징 성분이 오랜 시간 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사진출처: MBC ‘일밤- 진짜 사나이’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