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여름맞이 청결한 모공관리로 ‘소공녀’ 완성

2013-05-23 10:31:00

[뷰티팀] 피지 분비가 활발한 여름철, 뜨거운 태양 아래 피부 모공은 더욱 늘어지기 십상이다. 여름철에는 보습보다 피부 진정과 늘어진 모공케어에 집중하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특히 올해는 여름이 일찍 시작되면서 넓어진 모공을 깨끗하고 매끄럽게 관리해주는 모공 관리 화장품을 찾는 이가 늘어나고 있다. 모공 관리의 필수인 청결한 세안을 위해 클렌징 진동기기 제품 판매율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트러블을 진정시키는 스팟제품 또한 인기가 높다.

코리아나 마케팅 이경선 브랜드매니저는 “피지분비가 활발한 여름철엔 모공을 막아 원활한 피지 분비를 방해하고 염증을 일으켜 여드름, 뾰루지 등의 피부트러블이 생길 확률이 높다”며 “깨끗한 클렌징으로 피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는 것이 가장 필수적이다”고 전했다.

땀과 피지로 얼룩지는 여름 세심한 클렌징은 필수


4D 입체진동의 저자극 모공케어 클렌징 제품인 ‘코리아나 4D모션 클렌저 & 녹두 버블 마사지폼’은 자극, 시간, 모공, 노폐물의 4가지 요소를 다운시켰다. 부드러운 저자극 터치로 민감한 피부에도 매일 세안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효과적이며 생활방수 제품으로 샤워 시에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함께 구성된 ‘녹두 버블 마사지폼’은 고밀도의 풍성한 찰버블 제형과 원스텝 클렌징 및 마사지 효과를 더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사용감과 세정효과가 뛰어나다.

코리아나만의 독자적인 특허성분인 ‘에코 36.9º 녹두’는 국내산 녹두를 발효하여 유효성분은 활성화 시키고 피부 트러블 물질은 제거하여 더욱 작아진 입자로 피부 흡수율이 높은 것이 장점이다. 청정과 보습, 진정, 브라이트닝 효과가 뛰어나며 피부 미용에 탁월하다.

피부 트러블 특효약 ‘라비다 포어 솔루션 스팟젤’


여드름 및 피부 트러블 전용 제품으로 라비다 포어 솔루션 스팟젤은 피지분비를 조절해 모공탄력에 도움을 주는 렌즈콩 추출물과 항균효과가 뛰어난 프로폴리스 성분이 함유되어 여드름균에 의해 발생하는 염증현상을 예방해준다.

특히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선정된 렌즈콩 추출물은 각질 주기를 정상화 시키고 피지 분비를 조절해 모공 탄력에 도움을 준다. 항균 효과가 뛰어나 천연 페니실린으로 불리는 프로폴리스는 여드름이 생기는 것을 억제하고 여드름으로 인한 염증 현상을 예방해주며 재생효과가 뛰어난 마데카소사이드가 여드름으로 인한 흉터와 자극으로 붉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모공마스크로 더욱 쫀쫀한 피부 ‘키엘 레어 어스 딥 포어 클렌징 마스크’


매일하는 클렌징으로 피부 표면을 청결하게 하는 것 뿐만 아니라 딥클렌징을 통해 피부 속 깊숙이 침투한 미세 오염 물질과 독소를 배출해야 맑고 쫀쫀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키엘 레어 어스 딥 포어 클렌징 마스크’은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의 피부 정화 기능으로 피부 스스로 모공 속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된다.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유발하는 묵은 각질과 오염 물질, 피부 속에 쌓인 독소를 완벽하게 제거해준다. 모공이 넓고 블랙헤드가 많은 T존 부위에 부분적으로 사용해도 좋다.

수분 가득 채워주는 수분필러크림 ‘엣지핏 하트필러크림’


바르는 필러화장품으로 수분과 미백,리프팅, 항산화 효과를 겸비한 멀티기능이 특징으로 여름철 겹겹이 바르는 화장품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리프팅 효과를 부여하는 아르간 줄기세포 추출물과 수분,탄력,미백에 도움을 주는 50여가지의 자연유래성분으로 피부 속 세포들을 균일하게 정렬하고, 특화된 저분자 히아루론산 물방울을 넣어주어 채우는 2단계 시스템으로 피부에 탄력감과 볼륨감을 전달한다.

모공보다 작은 저분자의 히아루론산이 피부 속에 투입하여 피부 겉과 속을 수분으로 채워 탱탱한 볼 볼륨과 턱라인은 뾰족한 입체형 얼굴인 ‘하트페이스’를 만들어준다. (자료제공: 코리아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