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옥타곤걸 이수정, 엉덩이 나이 10대 판정 "하지만 데프콘은…"

2013-06-07 08:14:09

[윤혜영 기자] 남성 피트니스 프로그램 XTM '절대남자'에서 고정 패널로 출연 중인 옥타곤걸 이수정이 피트니스 전문가로부터 신체 나이가 '10대'라는 판정을 받고 함박 웃음을 지었다.

6월5일 밤 방송되는 '절대남자'의 주제는 '노화'. 녹화 현장에서 한동길 트레이너는 "엉덩이는 상하체를 연결해 주는 강한 지지대이자 자세 유지를 위한 기준점"이라며 "엉덩이의 탄력과 모양으로 신체나이를 정확하게 알 수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한동길 트레이너는 MC 오상진을 비롯해 고정 패널들의 엉덩이 감정(?)에 나섰다고. 감정 결과 이수정이 '10대' 판정을 받은 반면 개그맨 김기욱은 '50대', 가수 데프콘은 '40대'의 엉덩이 나이 판정을 받는 굴욕을 맛봤다.

이수정의 신체나이 측정은 계속됐다. 한동길 트레이너에 따르면 "엎드린 자세에서 상하체를 동시에 들어올려 다리가 머리보다 더 높이 올라가면 신체나이가 10~20대라는 뜻"이라고 전했다. 테스트에 나선 이수정은 머리보다 다리가 훨씬 높아 올라가는 기염을 토했다고 한다. 한동길 트레이너는 "이수정은 근력과 유연성이 결합된 이상적인 엉덩이를 가졌다"고 총평을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엉덩이 근력을 강화하기 위한 보톡스 뒤태 운동법, 남성 탈모 예방을 위한 방법, 피부노화를 막는 법 등 소위 '아저씨를 오빠로 만드는 비법'에 대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나서 해법을 제시한다. (사진출처: 한경DB, XTM)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마마보이-바람둥이가 싫다? 최원영-박서준은 어때?
▶ 이민호 토크콘서트, 이보다 더 팬을 사랑할 수 있을까?
▶ '구가의 서' 중견배우들은 늙지 않는 약이라도 드셨나요?
▶ [인터뷰] 엄기준 "결혼 계획? 올해 만나는 여자와 내년 화촉"
▶ [인터뷰] 최진혁, 이연희가 배신할 때 흘린 눈물 "대본에는 없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