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천명' 김유빈-서동현, 조선판 먹방 예고 "티격태격하다가 폭풍흡입?"

2013-06-07 08:14:53

[윤혜영 기자] KBS 수목드라마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극본 최민기 윤수정, 연출 이진서 전우성)의 김유빈과 서동현이 '먹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천명'에서 각각 최랑과 경원대군 역할로 분하는 이들은, 최랑이 김치용(전국환)의 사노비로 팔려갔을 당시 만난 인연이 있다. 당시 최랑은 김치용의 집에 갇혀있다가 탈출하기 위해 경원대군을 불렀으나 경원대군은 ‘대역죄인의 딸’이라며 최랑을 꾸짖었다.

지난 방송분에서 최원(이동욱분)의 기지로 경원대군(서동현)이 도적패의 거처로 발길을 옮겨 이호(임슬옹)를 위기에서 벗어나게 한 가운데, 최랑과 경원대군이 음식을 맛있게 먹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 속 최랑은 도적패가 주식으로 먹는 풀뿌리죽을 맛있게 먹고 있고, 경원대군은 그런 최랑을 샐쭉한 표정으로 쳐다보고 있다. 그러나 이내 경원대군 역시 풀뿌리죽을 맛있게 먹고 있어 그의 심경 변화에는 어떤 사연이 있는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이에 '천명' 관계자는 "궁궐 안에서만 자라온 경원대군은 최랑과 함께 잠시나마 흑석골에서 지내며 민초의 삶이 어떤지 깨닫게 될 예정이다. 또한, 최랑과 경원대군이 대화를 주고 받는 장면은 시청자들에게 '엄마 미소'를 짓게 만들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달했다.

한편 이호가 문정왕후(박지영)에게 강력한 반격을 가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KBS 수목드라마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는 6월5일 밤 10시에 13화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드림이앤엠)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마마보이-바람둥이가 싫다? 최원영-박서준은 어때?
▶ 이민호 토크콘서트, 이보다 더 팬을 사랑할 수 있을까?
▶ '구가의 서' 중견배우들은 늙지 않는 약이라도 드셨나요?
▶ [인터뷰] 엄기준 "결혼 계획? 올해 만나는 여자와 내년 화촉"
▶ [인터뷰] 최진혁, 이연희가 배신할 때 흘린 눈물 "대본에는 없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