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연애조작단; 시라노' 이천희, 이종혁에 섬뜩 눈빛 '숨겨진 사연은?'

2013-06-05 21:11:26

[오민혜 기자] 배우 이천희가 이종혁을 향한 칼날을 드러냈다.

6월5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극본 신재원, 연출 강경훈)에서 사진 촬영을 위해 학교를 방문한 이천희는 화살관으로 향하는 이종혁을 발견하고 그의 뒤를 쫓았다.

이날 아무도 없는 화살관 실내에서 벽에 걸려진 벽화를 골똘히 바라보는 이종혁을 무서운 눈빛으로 지켜보던 이천희의 모습은 의문을 자아냈다. 또한 이천희는 학교에 모습을 드러낸 이종혁과 마주치자 '범인은 범죄 현장으로 돌아온다더니 이게 그 경우인가?'라며 의미심장한 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자신이 찍은 사진 중 수영이 찍혀 있는 사진을 보며 미소를 짓다가도 이종혁이 바라 본 벽화 속 인물 고도일의 사진이 등장하자 이천희 표정은 이내 어두워지는 등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드러냈다.

과연 이 의문의 사진 한 장이 이천희-이종혁 사이의 숨겨진 사연을 풀어줄 단서가 될 지, 벽화 속 인물이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연결고리가 있는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연애조작단; 시라노'는 연애에 서투른 사람들을 대신해 사랑을 이뤄주는 연애조작단 '시라노 에이전시'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사랑과 연애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방송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사진출처: tvN '연애조작단;시라노'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마마보이-바람둥이가 싫다? 최원영-박서준은 어때?
▶ 이민호 토크콘서트, 이보다 더 팬을 사랑할 수 있을까?
▶ '구가의 서' 중견배우들은 늙지 않는 약이라도 드셨나요?
▶ [인터뷰] 엄기준 "결혼 계획? 올해 만나는 여자와 내년 화촉"
▶ [인터뷰] 최진혁, 이연희가 배신할 때 흘린 눈물 "대본에는 없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