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애프터스쿨 폴댄스, 퍼포먼스의 끝을 보여주마 "다리에 피멍까지?"

2013-06-11 10:48:18

[윤혜영 기자] 애프터스쿨 폴댄스가 화제다.

6월7일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소속사 플레디스는 그동안 다양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던 애프터스쿨의 폴댄스 사진을 공개했다.

폴 댄스는 댄스와 스포츠가 결합된 장르 중 하나로 폴을 이용하여 신체의 아름다운 선을 표현하는 고차원적 예술로 애프터스쿨은 이러한 폴과 함께 한 여름 밤의 꿈처럼 짜릿하고 황홀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멤버들은 극비리에 준비한 이번 '폴 댄스' 퍼포먼스를 무대 위에서 완벽히 표현하기 위해 다리에 온통 피 멍이 드는 것도 마다하지 않고 반년 이상 연습에만 매진했고, 애프터스쿨의 실력은 전문가들도 혀를 내두를 만큼 훌륭한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빛 바랜 사진 속 추억 같은 '첫사랑'의 감성을 펑키하게 풀어낼 계획인 애프터스쿨이 색다른 '첫사랑'의 느낌과 폴 댄스를 어떻게 조화시킬지는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

사실 폴댄스는 최근 톱스타들이 광고, 화보 등에서도 선보였듯이 몸매를 가꾸는데 탁월한 스포츠라고 알려져 있다. 원조 모델돌로 불리며 우월한 바디라인을 보여준 애프터스쿨이 폴로 인해 얼마나 더 탄탄하게 다져진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자랑할지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6월13일 전격 컴백한다. 또한 다음 주 초, 타이틀곡의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플레디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마마보이-바람둥이가 싫다? 최원영-박서준은 어때?
▶ 이민호 토크콘서트, 이보다 더 팬을 사랑할 수 있을까?
▶ '구가의 서' 중견배우들은 늙지 않는 약이라도 드셨나요?
▶ [인터뷰] 엄기준 "결혼 계획? 올해 만나는 여자와 내년 화촉"
▶ [인터뷰] 최진혁, 이연희가 배신할 때 흘린 눈물 "대본에는 없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