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김혜리 11자 복근, 45세 아기엄마 맞아? "미코 시절 몸매가 돌아왔다"

2013-06-08 11:35:53

[윤혜영 기자] 김혜리 11자 복근이 화제다.

최근 2년간의 공백을 깨고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배우 김혜리는 자신의 SNS에 "아 복근아, 너 만나기 정말 힘들다. 난 너랑 정말 친하고 싶은데"라는 글과 함께 20대 못지않은 '11자 복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혜리는 티셔츠를 걷어 올린 후 탄탄한 복근을 자랑하며 환하게 웃고 있다. 특히 1969년생인 김혜리는 만 나이로 해도 45세인데다 자녀까지 있는 주부이지만 몸매는 20대 못지않게 유지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김혜리 11자 복근 사진을 접한 팬들은 "김혜리 11자 복근, 도대체 몇 살? 나이를 거꾸로 먹는 듯", "얼마나 관리를 해야 저 정도가 될까", "김혜리 11자 복근, 나도 운동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혜리의 소속사 측은 "평소 꾸준한 몸 관리로 복귀를 준비하고 있었다"면서 "1988년 미스코리아 시절의 몸매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라고 밝혔다.

한편, 김혜리는 MBC 새 주말드라마 '스캔들 : 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에서 1980년대 톱스타 고주란 역을 맡아 박상민과 신은경 사이에서 삼각관계를 형성할 예정. 김재원과 조윤희 등도 출연하는 이 작품은 한 아버지가 아들을 죽인 범인의 아들을 납치해 키우고 후에 그 범인의 아들이 자신의 실체를 알게 된다는 내용의 드라마로 '백년의 유산' 후속으로 방송된다. (사진출처: 김혜리 미니홈피, SNS)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마마보이-바람둥이가 싫다? 최원영-박서준은 어때?
▶ '구가의 서' 중견배우들은 늙지 않는 약이라도 드셨나요?
▶ 최필립 송지효 외모 극찬, 진짜 예쁘다 "천명서 검험하는데…"

▶ [인터뷰] 엄기준 "결혼 계획? 올해 만나는 여자와 내년 화촉"
▶ [인터뷰] 최진혁, 이연희가 배신할 때 흘린 눈물 "대본에는 없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