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유승우 야구장 치킨 먹방 의식 "카메라 찍는 것 사실 알고 있었다"

2013-06-12 18:47:38

[윤혜영 기자] 가수 유승우가 화제가 됐던 야구장 치킨 먹방에 대해 언급했다.

최근 bnt뉴스와 인터뷰를 가진 유승우는 5월16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3 프로야구 두산베어스 대 삼성 라이온즈 경기에서 시구했던 날의 일화를 전했다.

당시 여성관객들을 위한 퀸즈데이라 분홍색 옷에 땡땡이 양말을 신고 등장한 유승우는 보이는 외양과는 다르게 강하게 공을 뿌리며 많은 관객들의 박수를 받았다.

"시구가 대세지 않느냐"고 말문을 연 그는 "시구를 하게 돼 설렜고 '잘해야 이길 텐데'하는 생각에 살짝 걱정했다. 공 던졌는데 땅에 맞으면 좀 그렇지 않느냐"면서 "최대한 던진다고 던졌는데 스트라이크를 꽂았다"라고 기뻐했다.

그런데 뜻밖에 시구 후 화제가 됐던 것은 '치킨 먹방'이었다. 치킨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맛있게 치킨을 흡입했던 것.

이에 대해 묻자 "야구장하면 치킨을 꼭 먹어야한다고 하더라"라며 "맛있게 먹고 있는데 카메라가 들어오는 모습을 봤다. 그래서 더 의식하면서 먹었다. 사실 찍은 분은 모르신다. 근데 티나게 찍으시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유승우는 치킨 CF를 노리는 듯 눈을 반짝이며 "더 맛있게 먹을 수도 있을 것 같다"고 의지를 보였다.

한편 5월 데뷔앨범 '첫 번째 소풍'을 발표한 유승우는 깜짝 거리 버스킹은 물론, 각종 페스티벌 섭외 1순위로 떠오르며 활발한 공연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 두산 베어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최필립 송지효 외모 극찬, 진짜 예쁘다 "천명서 검험하는데…"
▶ '남자가 사랑할 때' 김서경, 2주 만에 5kg 감량 "목숨 걸고 뺐다"
▶ [인터뷰] 엄기준 "결혼 계획? 올해 만나는 여자와 내년 화촉"
▶ [인터뷰] '천명' 최필립, 연기자의 길? "마이클 잭슨처럼 환호받는 꿈 덕분"
▶ [인터뷰] 최필립, 반전에 반전 거듭하는 마성의 매력 "본명부터 여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