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최진혁, '구가의서' OST 참여 "어린 시절 가수가 꿈이었는데…"

2013-06-18 16:01:31

[김민선 기자] 배우 최진혁이 ‘구가의 서’OST에 참여해 화제다.

6월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최진혁이 부른 ‘구가의 서’OST ‘잘 있나요’가 공개됐다.

현재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 서’극본 강은경, 연출 신우철)에서 천년악귀가 된 구월령 역을 맡아 ‘월령앓이’라는 말을 낳으며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그의 OST 참여 소식에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특히 더원이 불러 시청자들의 가슴을 적셨던 ‘잘 있나요’가 최진혁의 목소리로 재탄생됐다는 점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그의 ‘잘 있나요 Acoustic Ver.’는 프로듀서로 변신한 원투 출신의 오창훈과 구피 출신의 박성호가 공동작곡한 발라드 곡으로 서정적인 기타 선율에 최진혁의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한 사람을 사랑하는 애틋한 마음을 잘 표현해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이에 최진혁은 “어린 시절부터 가수가 소망이었는데 이렇게 좋은 작품에서 노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신우철 감독님과 박세준 음악감독 그리고 OST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는 말로 남다른 소감을 전했다.

한편 최진혁이 부른 러브테마곡 ‘잘 있나요Acoustic Ver.’는 공개 직후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제공: 핑크스푼)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성오, 특공대 출신 고백 "'진짜 사나이' 출연은…"
▶ '남자가 사랑할 때' 김서경, 2주 만에 5kg 감량 "목숨 걸고 뺐다"
▶ [인터뷰] 서우진 "'나인' 연기 끈 놓지 않게 해준 고마운 작품"
▶ [인터뷰] 유승우, 짝사랑만 세 번 "항상 훼방꾼이 나타나서 방해하더라"
▶ [인터뷰] '천명' 최필립, 연기자의 길? "마이클 잭슨처럼 환호받는 꿈 덕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