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구가의 서' 구월령 최진혁 촬영장, 다크 카리스마 속 해맑은 미소

2013-06-22 15:42:39

[윤혜영 기자] 배우 최진혁의 '구가의 서' 촬영장 비하인드 컷들이 대방출됐다.

MBC 월화 미니시리즈 '구가의 서(九家의 書)'(극본 강은경, 연출 신우철 김정현)에서 '월령앓이 신드롬'을 양산할 정도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최진혁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긴 촬영 현장 사진들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구가의 서' 6월18일 22회 방영분에서 구월령은 언제까지나 자신의 모든 것을 바쳐 사랑할 여인 서화의 곁에서 영면에 들게 되면서 아름다운 비극 동화 같은 여운을 남기고 극에서 퇴장했다.

이에 로맨틱 구미호, 다크월령, 만찢남(만화 찢고 나온 남자) 등의 수많은 수식어로 화제의 중심이 되었고 끝까지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배우 최진혁에게 열렬한 박수를 보내는 한편 월령의 마지막 등장에 짙은 아쉬움을 표했다.

소속사인 레드브릭하우스 미투데이에 6월21일 '아듀 월령' 기념으로 공개된 현장 사진들은 월령 역으로 분한 최진혁의 다크 카리스마에 감춰있던 환한 미소, 장난기 넘치는 모습부터 대본에 집중하는 모습, 본래의 화보 같은 비주얼까지 고스란히 담겨 있어 그의 깨알 같은 매력을 인증하고 있으며, 이를 접한 팬들의 환호를 자아내고 있다.

이에 대해 팬들은 "아듀 월령!! 더 이상 볼 수 없다니 아쉬워요", "현장 사진도 만화 찢고 나온 듯", "절대 카리스마 천년악귀의 저토록 해맑은 웃음이라니 반전 매력 대박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구가의 서'를 통해 단숨에 화제의 중심에 서게 된 최진혁을 향한 여러 작품, 방송, CF 등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어, 앞으로의 그의 활동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사진제공: 레드브릭하우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성오, 특공대 출신 고백 "'진짜 사나이' 출연은…"
▶ '은밀위대' 이현우 CL 극찬 "2NE1 좋아하는데 실제로 보니.."
▶ [인터뷰] 박기웅, 무한도전 나온 기타 "훈 작가님한테 빌렸죠"

▶ [인터뷰] 박기웅, 시커먼 남자 셋 김수현과 이현우? "남중-남고의 느낌"

▶ [인터뷰] 김혜수가 말하는 '직장의 신' 러브라인, 오지호 vs 이희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