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투윅스' 첫 대본연습 현장, 이준기 "올해 최고의 작품으로 만들겠다"

2013-06-25 19:03:44

[김민선 기자] MBC 새 수목드라마 ‘투윅스’(극본 소현경, 연출 손형석 최정규) 팀의 첫 대본연습 현장이 공개됐다.

6월10일 일산 MBC 드림센터 드라마국 연습실에서 진행된 ‘투윅스’의 첫 대본연습에는 배우 이준기, 박하선, 류수영, 김소연을 비롯해 전 출연진과 제작진이 참석했다.

본격적인 대본 연습에 앞서 이준기는 “선·후배님들과 함께 ‘투윅스’가 올해 최고의 작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말로 남다른 포부를 밝혔다.

이후 배우들은 진지한 자세로 대본 연습에 임했고, 소현경 작가는 이들에게 각자의 역할이 처한 상황과 감정 등을 설명하며 캐릭터에 몰입할 수 있게 도왔다. 손형석 PD 역시 배우들의 대사 톤과 감정 등을 꼼꼼히 살펴본 후 이와 관련해 활발하게 의견을 교환하며 연습을 진행해나갔다.

한편 ‘투윅스’ 의미 없는 삶을 살다 살인누명을 쓴 한 남자가 자신에게 백혈병에 걸린 어린 딸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딸의 생명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2주간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여왕의 교실’ 후속으로 8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성오, 특공대 출신 고백 "'진짜 사나이' 출연은…"
▶ '은밀위대' 이현우 CL 극찬 "2NE1 좋아하는데 실제로 보니.."
▶ [인터뷰] 박기웅, 무한도전 나온 기타 "훈 작가님한테 빌렸죠"

▶ [인터뷰] 박기웅, 시커먼 남자 셋 김수현과 이현우? "남중-남고의 느낌"

▶ [인터뷰] 김혜수가 말하는 '직장의 신' 러브라인, 오지호 vs 이희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