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비즈니스

타임스퀘어, 바캉스 시즌 맞이 ‘섬머세일마켓’ 진행

2013-07-11 11:59:24

[곽민선 기자] 타임스퀘어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7월12일부터 8월4일까지 총 4주간 바캉스 콘셉트의 ‘섬머세일마켓’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판매와 프로모션을 결합한 형태로 국내에서는 최초로 시도되는 새로운 형태의 판매 마켓이다. 약 450평 규모의 1층 아트리움 공간에 캠핑카, 파라솔 등 해변가 캠핑장 콘셉트의 부스를 설치하여 패션 및 잡화, 라이프스타일 등 입점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 동안 매주 브랜드 교체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오픈 1주차에는 악세서라이즈, 미쏘시크릿, 밀스튜디오, 록시 등을 시작으로 2주차 나이키, 르꼬끄, 무인양품, 3주차 라코스테 라이브, 데님앤서플라이, GAP, 에블린 등이 참여한다. 마지막 주에는 햇츠온, 게스, 지오다노, 긱샵 등을 끝으로 총 4주간에 걸친 행사가 종료된다.

행사기간 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보라카이 3박5일 여행상품, 소니 아웃도어 카메라, 브랜드별 경품, 음료 기프티콘 등을 지급하는 경품 행사도 마련했다. 또한 현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부채도 제공된다.

이 밖에도 바캉스 패션을 돋보이게 할 네일 및 헤나 서비스도 진행되며 매주 주말에는 무더위를 시켜줄 ‘헬로! 섬머버스킹 콘서트’가 열린다. 매력 만점의 기타리스트 정선호를 비롯해 다양한 실력파 인디 뮤지션들이 열정적인 음악축제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쇼핑에 즐거움과 혜택을 결합해 선보이는 신개념 공간 마케팅이다. 국내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만큼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으로 성공리에 진행된다면 쇼핑 문화의 새로운 장을 열게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패션이 어려운 남성들, 백(bag) 매치에 주목!
▶연예인들의 성지? “스타, 침대 愛 빠지다”
▶맥시 원피스 vs 점프 수트 “선택이 고민이라면”
▶‘러블리’ 태연 vs ‘시크’ 제시카, 소녀시대 스타일링
▶“바다를 제대로 즐기는 방법?” 비치웨어가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