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조정석 아이유, 섬에서 단둘이 하룻밤 '최고다 이순신' 러브라인 급진전?

2013-07-13 15:50:58

[윤혜영 기자] 조정석 아이유가 단둘이 섬에 남아 하룻밤을 보낸다.

7월13일 방송될 '최고다 이순신'(극본 정유경, 연출 윤성식) 촬영현장이 된 청산도에서 단둘이 하룻밤을 보내게 된 조정석 아이유의 모습이 포착됐다.

최근 부쩍 가까워지며 핑크빛 기류를 형성하고 있는 조정석 아이유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질 지, 러브라인 진전에 관심이 집중된다.

지난주 방송에서는 그동안 준호(조정석)를 고마운 사람 이상으로 생각하지 못한 듯 보였던 순신(아이유)이 준호를 향한 마음을 드러내는 모습이 그려지며 본격적인 러브라인 전개를 알렸다.

대본 리딩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순신은 준호와의 영상통화에서 "오늘 대표님이 없으니 되게 떨리던데요"라며 어느새 마음 깊숙이 스며든 준호에 대한 남다른 감정을 내비쳤다. 이어, 통화를 마친 순신은 연습 중인 대본을 집어 들고 "정말 힘들 때마다 생각나는 사람이 있거든요. 그 사람 생각하면서 만든 노래예요"라는 대사를 천천히 따라 읽으며 준호를 떠올리는 듯 보였다.

그동안 준호의 짝사랑만으로 이어지던 러브라인에 준호를 의지가 되고 고마운 사람을 넘어서 좋아하게 된 순신의 감정이 더해지면서 러브라인이 활기를 띠게 된 것이다.

그런 가운데, 이번 주 섬에서 단둘이 하룻밤을 보내게 된 순신과 준호의 모습이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무슨 연유인지 민박집으로 보이는 곳에서 묶게 된 듯 함께 있다. 방이 하나밖에 없는 듯 준호는 마루에 이불을 가져다 놓은 채 모기채를 들고 있는가 하면, 순신은 그런 준호를 놀래 키려는 듯 몰래 다가가고 있다.

태연해 보이는 순신과 달리 단둘이 하룻밤을 보내게 된 사실에 당황한 듯 긴장을 풀지 못하는 준호의 모습이 순신·준호 커플의 귀여움을 배가시키며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둘은 밤마실을 즐기며 민박집에서 건네 준 촌스러운 옷도 커플룩으로 만들어 버리는 다정함을 뽐내기도 했다.

여느 때와 다를 바 없어 보이는 둘이지만 반전은 아침에 있었다. 준호의 품 안에 순신이 누워있는 것. 오해하기 딱 좋은 상황에 둘 다 놀라 굳은 것 같으면서도 생각에 잠겨 있는 듯한 표정에서 과연 둘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번 주, 순신과 준호는 왜 섬에 남게 되었는지, 섬에 단둘이 남게 된 준호와 순신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할 계기를 가질 수 있을지, 점점 깊어져 가는 이들의 러브라인에 핑크빛 변화가 기대된다.

한편 '최고다 이순신'은 아버지의 죽음을 계기로 뜻하지 않은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된 엄마와 막내딸의 행복 찾기와 그의 사랑 이야기를 중심으로 가족의 화해와 진실한 자아 찾기, 나아가 진정한 행복에 대한 그림들을 그려나가는 드라마로 토, 일요일 저녁 7시55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에이스토리)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미스터 고' 성동일, 120억 몸값 링링? "시사회 때 처음 봤어요"
▶ [리뷰] 감시자들, 잘 짜여진 시나리오가 정우성-한효주를 만났을 때
▶ [인터뷰] '몬스타' 강의식 "좋은 기회 있으면 음반 내고 싶어요"
▶ [인터뷰] 이동욱, 도전이라는 두 글자 새겨준 작품 '천명' ①
▶ [인터뷰] '천명' 이동욱, 딸바보? "실제 아버지는 좀 무뚝뚝하셨죠" 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