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하정우,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연… 명품보이스 기대 ↑

2013-07-31 09:06:52

[윤혜영 기자] 올영화 '더 테러 라이브'(감독 김병우, 제작 씨네2000,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의 하정우가 라디오 생방송에 출연한다.

7월31일 개봉한 영화 '더 테러 라이브'에서 국민 앵커 윤영화로 폭발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대한민국 대표배우 하정우가 같은 날,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전격 출연한다.

극 중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좌천된 앵커 역을 통해 영화 초반 여유만만한 라디오 DJ의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던 하정우는 '더 테러 라이브'의 다양한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대한민국 대표배우로서의 솔직하고 가감 없는 토크로 청취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예정이다.

하정우만의 전매특허인 '명품 보이스'로 수요일 낮 청취자들에게 활력을 선사할 이번 생방송은 보이는 라디오로 낮 12부터 진행된다.

한편 국민 앵커 하정우의 라디오 생방송 출연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더 테러 라이브'는 극장가를 짜릿하게 점령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봉준호, 봉테일? "난 허술한 남자" 하지만 '설국열차' 속 깨알 디테일
▶ [리뷰] 레드: 더 레전드, 믿고보는 전설의 배우들 그리고 우리의 이병헌
▶ [인터뷰] '몬스타' 강의식 "좋은 기회 있으면 음반 내고 싶어요"
▶ [인터뷰] 유연석, 나쁜 남자? "원래 성격은 장난도 많고 농담도 잘해요"
▶ [인터뷰] 성수진-오병길, 육상했던 소녀 vs 동요도 트로트처럼 부른 소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