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제국의아이들 김동준 '일루전' 재킷 이미지 공개, 아련한 차도남 느낌

2013-07-31 09:47:39

[윤혜영 기자] 제국의아이들이 컴백을 앞두고 김동준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제국의아이들은 8월9일 새 미니앨범 '일루전(illusion)'으로 컴백을 앞두고 24일 멤버 황광희를 시작으로 개인 재킷 이미지를 매일 한 장씩 공개하고 있다.

31일 자정에 여덟 번째로 공개된 주인공은 만능 체육돌 김동준으로 분위기 있는 차도남의 느낌을 선사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김동준은 깔끔한 재킷을 걸치고 팔을 걷어 남자다운 매력을 보여주면서도 벽에 기댄 채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듯이 눈을 지그시 감고 애절함과 아련함을 표현하고 있어 모성 본능을 자극하기도 한다.

이와 더불어 공개된 '바람의 유령'이라는 신곡 일부 가사는 신곡 제목이기도 하면서 김동준의 느낌과 잘 맞물려 애절함과 아련함을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

김동준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운동 실력을 보여준 바 있어 '체육돌'이라는 별칭을 갖고 있는 멤버이기도 하다. 얼마 전 종영한 KBS드라마 '천명'에서도 꽃자객으로 검술 실력을 뽐내기도 했으며, 예능 프로그램에서 경기 중 운동 실력을 뽐내며 승부욕을 드러내기도 하면서 곱상한 외모에 남자다운 매력을 발산하여 뭇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또 다부진 근육과 명품 복근까지 드러내며 귀여운 막내에서 상남자로 돌변하는 반전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체육돌 김동준의 면모는 30일 방송된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국의아이들은 8월9일 신곡 '바람의 유령'으로 컴백할 예정으로 2년 6개월 만에 9인조 완전체 컴백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 스타제국)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봉준호, 봉테일? "난 허술한 남자" 하지만 '설국열차' 속 깨알 디테일
▶ [리뷰] 레드: 더 레전드, 믿고보는 전설의 배우들 그리고 우리의 이병헌
▶ [인터뷰] '몬스타' 강의식 "좋은 기회 있으면 음반 내고 싶어요"
▶ [인터뷰] 유연석, 나쁜 남자? "원래 성격은 장난도 많고 농담도 잘해요"
▶ [인터뷰] 성수진-오병길, 육상했던 소녀 vs 동요도 트로트처럼 부른 소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