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XIA 준수 서울공연, 어셔 안무팀과 준비한 인크레더블한 주말이 온다

2013-07-31 13:43:38

[윤혜영 기자] XIA 준수가 준비한 인크레더블한 주말이 다가오고 있다.

7월31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솔로 2집 앨범을 발매하고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이어나가고 있는 XIA 준수의 서울공연이 8월3일, 4일 양일간 코엑스 D홀에서 펼쳐진다. 공연을 위해 미국 최고의 안무팀이 입국해 준비 중이며 XIA 준수는 밴드와 함께 올라이브 무대 또한 준비 중이다. 완벽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담은 인크레더블한 무대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세계 유명 안무가 제리 슬로터(Jeri Slaughter)는 "준수의 공연 소식에 여러 미국 가수들과의 작업을 잠시 미루고 달려왔다. 정말 놀라운 실력을 가진 아티스트고 함께 무대에 선다는 것 자체가 기쁘고 즐겁다. 제니퍼 로페즈, 어셔, 씨아라 등과 함께 작업한 미국 최고의 댄서들로 팀을 구성한 만큼 서울과 부산 관객들에게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제리 슬로터는 휘트니 휴스턴을 비롯해 머라이어캐리,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월드프로모션 투어의 총 감독을 맡았던 유명한 연출자이며 이 외에도 제니퍼로페즈, 리키마틴, 스파이스 걸스 등의 톱스타들의 안무를 담당한 바 있다.

XIA 준수는 "연일 계속되는 연습이 마냥 즐겁다. 완벽한 준비를 한 만큼 빨리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XIA 준수의 서울 콘서트는 이번 주 3~4일 코엑스 D홀 에서 열리며, 부산 콘서트는 10~11일 벡스코에서 열린다. (사진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봉준호, 봉테일? "난 허술한 남자" 하지만 '설국열차' 속 깨알 디테일
▶ [리뷰] 레드: 더 레전드, 믿고보는 전설의 배우들 그리고 우리의 이병헌
▶ [인터뷰] '몬스타' 강의식 "좋은 기회 있으면 음반 내고 싶어요"
▶ [인터뷰] 유연석, 나쁜 남자? "원래 성격은 장난도 많고 농담도 잘해요"
▶ [인터뷰] 성수진-오병길, 육상했던 소녀 vs 동요도 트로트처럼 부른 소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