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김소연 시크한 ‘숏커트 헤어’에 男心 흔들~

2013-07-31 16:11:30

[최미선 기자] 배우 김소연이 드라마 ‘투윅스’ 제작발표회에 최근 자른 숏커트 헤어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제작발표회에 앞서 김소연은 본인의 트위터에 숏컷트로 변신한 모습을 업데이트하여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숏커트 변신 후 처음으로 진행한 패션 매거진 엘르의 인터뷰 화보가 공개되면서 상큼하면서도 신선한 매력을 보여줬다.

이마가 살짝 드러나는 뱅 헤어에 사이드 부분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김소연의 큐트한 숏컷트는 세련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동시에 지니고 있다. 부드러운 다크 브라운 컬러로 염색하여 더욱 깊이감 있게 스타일링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김소연 숏커트 헤어를 담당한 아쥬레 수안 부원장은 “드라마에서 여검사 역을 맡으면서 도회적이면서 세련된 숏커트 헤어를 연출하게 되었다”며 “새롭게 선보인 헤어 스타일은 기존에 선보인 중성적인 느낌의 숏커트보다 여성스러운 매력을 살려 연출했다”고 전했다.

김소연의 숏커트 근황에 대해 네티즌들은 “김소연, 여배우 중 숏커트 일인자”, “김소연 숏컷트 하나로 동안 인증”, “숏커트한 김소연 미친 존재감”, “완소 여배우 중 한 명, 숏커트도 잘 어울리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소연은 드라마 ‘투윅스’에서 살인 누명을 쓴 장태산(이준기)를 쫓는 여검사 박재경 역을 맡았다. 투윅스는 ‘여왕의 교실’ 후속작으로 8월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올 여름 인기 있는 남자?” 옷 대신 ‘이것’에 신경 쓰자!
▶‘떡잎부터 알아본다’ 론칭 전부터 주목받은 뷰티 제품은?
▶가벼운 여름휴가를 위한 가방 속 ‘잇’ 아이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