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휴가철 특수 행사는 뭐?

2013-08-06 19:04:34

[김재영 기자] 8월이 다가오고 휴가철을 맞았지만 특별한 계획이 없어 고민하고 있는 이들도 있다. 햇빛이 강해 밖에 나가는 것도 꺼려지는 요즘,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뷰티 이벤트에 주목해보는 건 어떨까.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진행되는 홈쇼핑 특별 프로모션,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 등을 통해 즐거운 8월을 맞이해 보자.

▶ 엑티젠, 여름 휴가철 맞아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


배우 이유리가 론칭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마트 버블 클렌저 엑티젠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엑티젠은 천연 엘피지(LPG)가스를 주입해 풍부한 거품을 발생시키는 무스타입의 클렌저로 론칭하자마자 국내 뷰티 매니아들은 물론 까다롭기로 소문난 일본의 주요 뷰티 스토어에도 동시 입점 되어 높은 고객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엑티젠(ACTIGEN)은 일반적인 클렌징 제품에 사용되는 계면활성제 대신 솝베리, 쑥, 토타롤 추출물, 히알루론산등의 천연성분이 함유되어 여름 휴가철 집중 사용되는 UV 차단제와 비비 크림을 한 번의 세안만으로 깨끗한 클렌징은 물론 보습까지 집중 관리할 수 있다.

이유리의 스마트 버블 클렌저 엑티젠은 8월6일 오후 1시30분부터 70분간 CJ 오쇼핑을 통해 여름철 특별 프로모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버블 클렌저 엑티젠 6개 세트와 에센스 젤 2개를 포함해 69,900원에 선보이고 방송 중에만 여행용 선글라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 뷰티 커뮤니티 예뻐지는 카페와 함께 8월25일까지 총 20명을 선정하여 무료 체험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는데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먼저 사용해보고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자세한 제품정보와 이벤트 소식은 브랜드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데메테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국내 데메테르 홈페이지가 전면 리뉴얼 오픈 했다. 기억을 파는 향수 데메테르가 새로운 카테고리와 검색 서비스로 새롭게 리뉴얼 되었다. 파인드 유어 메모리(Find your Memory)라는 콘셉트를 가진 이 홈페이지는 말 그대로 당신의 기억과 추억의 향기를 찾아주는 홈페이지다.

30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기억의 향기들을 가지고 있는 데메테르는 향수를 좀 더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향수 검색 기능을 강화하며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기억의 키워드를 넣어 검색을 하면 그와 연관된 향기를 찾아주는 서비스를 중심으로 리뉴얼 되었다.

또한 데메테르 향기들의 카테고리를 더욱 세분화 시켜 쉽고 재미있게 향수를 찾을 수 있도록 하였다. 배쓰, 하우스, 포레스트 등 호기심을 자극 하는 카테고리로 각 각의 카테고리에 구성되어 있는 향수를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전체 홈페이지 레이아웃은 마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연상시키도록 향기와 관련된 물건들을 홈페이지 전면에 배치해 신제품이나 베스트 제품들도 쉽게 찾아 볼 수 있으며 데메테르의 다양한 컨텐츠들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다.

홈페이지가 오픈된 8월 한 달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데메테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비비프로그램, 진생베리 체험 행사 진행


비비(VB)프로그램이 7월말 아모레퍼시픽 직원들과 함께 충북의 한 농장에서 인삼 열매를 수확하는 진생베리(Ginseng Berry)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진생베리는 인삼의 붉은 열매로 인삼의 핵심 성분인 사포닌이 뿌리보다 3-4배 가량 많이 함유되어 있다. 최근 다양한 효능을 통해 다방면의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 결과가 언론을 통해 소개되면서 21세기 신 불로초라 불리며 주목 받고 있는 원료다.

비비프로그램은 진생베리로부터 유효성분을 일정하게 추출하여 과학적으로 표준화시키는 기술개발에 성공해 이를 원료로 한 예진생 진생베리®명작수를 선보이고 있다. 이에 인삼 열매 수확 시기를 맞아 최근 직원들과 재배 농장을 방문, 인삼의 영양분이 최대치가 된다는 4년근 인삼 열매를 수확하며 진생베리의 희귀성과 특별함을 직접 느끼고, 먹어보는 등 제대로 체험하고 왔다는 후문이다.

예진생 진생베리®명작수는 고농축 앰플형으로 앰플 1개에 땅의 기운을 지닌 천삼화 홍삼과 부원료인 진생베리가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다. 홍삼의 천연 유효성분을 최대한 추출하는 천삼화기술이 적용된 홍삼 농축액이 함유돼 피로개선 및 면역력 증진,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며 크기가 작고 휴대가 편리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비비프로그램 예진생 진생베리®명작수는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올 여름 인기 있는 남자?” 옷 대신 ‘이것’에 신경 쓰자!
▶‘떡잎부터 알아본다’ 론칭 전부터 주목받은 뷰티 제품은?
▶가벼운 여름휴가를 위한 가방 속 ‘잇’ 아이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