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클라라 노을 인증샷 "짱 좋아하는 오빠들과 한 컷" 입술 쭉 내밀고…

2013-08-06 22:46:29

[윤혜영 기자] 클라라 노을이 함께 찍은 사진이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8월5일 탤런트 클라라는 자신의 트위터에 "짱 좋아하는 노을 오빠들과 한컷. 저는 오빠들 신곡 '눈물이 흐른다'를 음원 공개되기 전에 먼저 들었어요. 진짜진짜 넘 좋아! 잠시 후 12시에 공개된다니깐 꼭 들어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노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클라라는 브이포즈를 한 채 입술을 내밀고 노을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 해당 사진은 평소 노을의 팬이었던 클라라가 촬영 중 우연히 OST를 녹음 중이던 노을과 만나 기념으로 촬영을 하게 된 것으로 밝혀졌다.

클라라 노을 인증샷에 네티즌들은 "클라라 노을, 둘다 좋겠다", "클라라 노을, 팬끼리 사진 찍을 수 있는 연예인들 부럽다", "남성팬들 부러워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월화특별기획 '불의여신 정이'의 OST Part.2 '눈물이 흐른다'를 부른 노을은 7월 일본에서의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OST에 참여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사진출처: 클라라 트위터, IT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투윅스', 치유의 드라마로 남을 수 있을까?
▶ '설국열차' 송강호 한국어대사, 영어 못해서? "이미 '박쥐'에서…"
▶ [리뷰] '더 테러 라이브' 하대세 하정우와 함께 심장이 쫄깃해진다
▶ [인터뷰] '몬스타' 강의식 "좋은 기회 있으면 음반 내고 싶어요"
▶ [인터뷰] 성수진-오병길, 육상했던 소녀 vs 동요도 트로트처럼 부른 소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