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김예림 9월 새 앨범 발표, 싸이-아이유와 함께 가요대전 합류하나

2013-08-06 22:19:54

[윤혜영 기자] 투개월 김예림이 9월 중 새 앨범을 발표한다.

8월6일 가수 김예림은 투개월 공식 페이스북에 자신이 직접 "안녕하세요! 김예림입니다. 제 두 번째 미니 앨범이 9월 중에 나올 거 같아요! 열심히 녹음 중이니까 9월을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5일 밤 방송된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성숙한 이미지로 화제가 된 것을 의식한 듯 "근데.. 저 스무살 맞아요"라고 덧붙여 더욱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에서 김예림은 가벼운 화장과 편안한 옷차림으로 녹음 작업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마이크 앞에서 녹음을 하고 있는 모습과 모니터링을 하고 있는 모습 모두에서 오똑한 콧날이 돋보인다.

김예림이 직접 전하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디까지 예뻐질 건가?", "이번 새 앨범에서는 또 어떤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지 궁금하다", "9월이면 아이유와 대결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예림이 새 앨범을 발표하는 9월에는 싸이, 버스커버스커, 아이유 등 대형 가수들이 컴백을 준비하고 있어 흥미진진한 대결이 기대된다. (사진출처: 김예림 페이스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투윅스', 치유의 드라마로 남을 수 있을까?
▶ '설국열차' 송강호 한국어대사, 영어 못해서? "이미 '박쥐'에서…"
▶ [리뷰] '더 테러 라이브' 하대세 하정우와 함께 심장이 쫄깃해진다
▶ [인터뷰] '몬스타' 강의식 "좋은 기회 있으면 음반 내고 싶어요"
▶ [인터뷰] 성수진-오병길, 육상했던 소녀 vs 동요도 트로트처럼 부른 소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