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XIA 준수, 어셔 드러머 아론 스피어스와 인증샷 '월드인맥 어디까지?'

2013-08-06 22:51:44

[윤혜영 기자] XIA 준수와 어셔 밴드의 드러머 아론 스피어스의 만남이 화제다.

XIA 준수는 8월6일 오후 JYJ 라인을 통해 아론 스피어스와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만나서 반가웠다'는 말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XIA 준수와 아론 스피어스가 다정한 포즈로 친분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어셔의 드러머로 알려진 아론 스피어스는 락부터 재즈, R&B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그 느낌을 완벽히 소화해 내는 연주자로 유명하다. 타고난 리듬감과 감각을 지닌 드러머인 아론 스피어스는 한국 뮤지션들과의 '드럼 콘서트'를 위해 내한했고 바쁜 일정 중 XIA 준수와의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XIA 준수와 아론 스피어스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퍼프대디 아들 퀸시부터 아론스피어스까지! 김준수 월드와이드 인맥 대단하다",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아는 아론스피어스! XIA 준수 이번 앨범에 다양한 장르를 시도했다던데 아론스피어스 만나는 것보니 음악적 영역도 넓혀가는 것 같아 보기 좋다", "XIA 준수 의외 인맥 어디까지?"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XIA 준수는 8월10~11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아시아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출처: JYJ 라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투윅스', 치유의 드라마로 남을 수 있을까?
▶ '설국열차' 송강호 한국어대사, 영어 못해서? "이미 '박쥐'에서…"
▶ [리뷰] '더 테러 라이브' 하대세 하정우와 함께 심장이 쫄깃해진다
▶ [인터뷰] '몬스타' 강의식 "좋은 기회 있으면 음반 내고 싶어요"
▶ [인터뷰] 성수진-오병길, 육상했던 소녀 vs 동요도 트로트처럼 부른 소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