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샤이니 신곡 '너와 나의 거리'-'버리고 가' 공개, 종현이 직접 작사

2013-08-08 13:57:25

[윤혜영 기자] 샤이니 종현이 작사한 샤이니의 신곡 '너와 나의 거리', '버리고 가'의 음원이 공개됐다.

8월8일 그룹 샤이니는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종현이 직접 작사한 신곡 '너와 나의 거리(Selene 6.23)', '버리고 가(Better Off)'를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곡 '너와 나의 거리(Selene 6.23)'는 샤이니 멤버들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오케스트레이션과 피아노의 조화와 잘 어우러진 감성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짝사랑하는 여인을 향한 마음을 달에 비유, 이중적인 의미를 내포시켜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버리고 가(Better Off)'는 미디엄 템포의 멜로디컬한 팝 발라드 곡으로 이별의 슬픔을 아름답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다.

신곡 2곡이 추가 수록된 샤이니의 정규 3집 합본 앨범 'The misconceptions of us'는 8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는 물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으며 이번 합본 앨범은 3집 Chapter 1과 Chapter 2에서 전하고자 했던 콘셉트와 감성을 총 망라하여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만큼, 음악 팬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음반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샤이니는 데뷔 5주년을 기념해 5월, 한국에서 'SHINee Debut 5th Anniversary Special Party! ☆ SHINee DAY(샤이니 데뷔 5주년 기념 파티 샤이니 데이)'를 개최한 것에 이어, 4일 대만에서 '2013 SHINee FESTIVAL TOUR in TAIPEI(2013 샤이니 페스티벌 투어 인 타이페이)' 팬 파티를 열어, 대만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17일 코베 월드 기념 홀에서 일본 전국 아레나 투어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투윅스', 치유의 드라마로 남을 수 있을까?
▶ '설국열차' 송강호 한국어대사, 영어 못해서? "이미 '박쥐'에서…"
▶ [리뷰] '더 테러 라이브' 하대세 하정우와 함께 심장이 쫄깃해진다
▶ [인터뷰] '몬스타' 강의식 "좋은 기회 있으면 음반 내고 싶어요"
▶ [인터뷰] 성수진-오병길, 육상했던 소녀 vs 동요도 트로트처럼 부른 소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