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XIA 준수, 부산 해운대 클럽 깜짝 공연으로 여름밤 달궈 "인크레더블!"

2013-08-10 11:34:49

[윤혜영 기자] XIA준수가 아시아 휴양지의 메카 해운대 클럽에서 깜짝 공연을 선보여 화제다.

8월10일 새벽, 가수 XIA 준수는 부산의 한 클럽에 깜짝 등장해 클러버들의 폭발적인 환호를 받았다.

부산 해운대는 8월 최고의 휴가철을 맞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곳곳의 외국인들이 방문해 연일 축제 분위기로 달아 올랐다.

이번 주말 자신의 아시아투어 공연을 위해 부산을 찾은 XIA 준수는 해운대 한 클럽 무대에 올라 미국 댄서들과 함께 리믹스한 '인크레더블(Incredible)'에 맞춰 파워풀한 깜짝 공연을 선보였고 클러버들은 환호했다.

클럽 관계자는 "우리는 XIA 준수의 투어가 부산을 찾는 것을 알고 이번 주를 XIA 준수 위크엔드로 잡고 XIA 준수의 여러 댄스곡을 리믹스할 예정이다. 지난 주부터 휴가철을 맞아 외국인들도 클럽을 많이 찾는데 XIA 준수의 등장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과 동영상을 자신의 SNS 페북에 올리며 즐거워하더라"고 전했다.

XIA 준수의 타이틀곡과 같은 믿지 못할 이벤트는 말 그대로 깜짝 이벤트였다. 현장에 있던 앤(Ann.23.런던)은 "사이렌과 함께 그가 등장했다. 너무 놀랐다. 세상에! 엄청난 무대였다. 환상적인 시간이었다. 정말 인크레더블한 밤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XIA 준수 솔로 2집 아시아 투어의 네 번째 목적지인 부산 공연은 10일 저녁 7시와 11일 저녁 6시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며 대형 스케일의 무대와 올라이브 밴드 등 환상적인 120분이 펼쳐질 예정이다. (사진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투윅스', 치유의 드라마로 남을 수 있을까?
▶ 세이 예스 "에이핑크 '노노노' 춤까지 따라춘다"
▶ B1A4 뮤직드라마, 골라보는 재미 있는 5가지 사랑이야기
▶ [리뷰] '더 테러 라이브' 하대세 하정우와 함께 심장이 쫄깃해진다
▶ [인터뷰] 이천희 "엉성 캐릭터 벗었다지만 아직 실감 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