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최다니엘 김지원 데이트, 사랑스러운 눈빛에 스킨십을? '연애세포 자극'

2013-08-13 22:44:28

[윤혜영 기자] 최다니엘 김지원 데이트가 포착됐다.

최다니엘(차기대 역)-보아(주연애 역)-임시완(정진국 역)-김지원(최새롬 역)에 이어 오정세(필립 역)까지 합류하면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2부작 파일럿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극본 주화미, 연출 이은진)가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 최강 비주얼 커플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KBS 드라마 스페셜 '연애를 기대해'는 각기 다른 연애 스타일을 지닌 톡톡 튀는 네 명의 개성만점 청춘남녀가 연애를 하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들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낼 드라마.

극 중 최다니엘은 여자의 마음을 정확히 읽을 줄 아는 여심 족집게 차기대 역을, 김지원은 요즘 세대의 연애관을 그대로 녹인 밀당의 대가 최새롬으로 분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 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최다니엘과 김지원의 싱그러운 조합은 보는 이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설레임을 자극, 대박 커플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최근 공개된 사진 속 서로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눈빛은 한 편의 그림 같은 화보를 연상케 해 보는 이들의 연애세포를 무한 자극하고 있다. 실제로 이날 촬영장에서 두 사람은 자연스런 스킨십은 물론 서로를 향한 애정어린 눈빛들로 실제 연인을 보는 듯 쫀득한 커플연기를 보여줘 두 사람이 첫 연기 호흡임을 의심케 만들었다고.

무엇보다 길을 가던 시민들마저 일시정지 하게 만들만큼 환상의 케미를 자랑해 무한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으로 앞으로 이들이 보여줄 연애스토리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첫 촬영을 마친 최다니엘은 "학교 이후 오랜만의 촬영이라 많이 긴장했지만 현장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 좋은 작품이 탄생 할 것 같은 예감이 든다"고 전했으며 이어 김지원 역시 "대본리딩을 길게 한 만큼 떨리지 않을 거라 생각했는데 막상 촬영에 들어가니 떨리면서도 설레는 기분이다"며 소감을 전했다.

최다니엘 김지원 데이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다니엘 김지원 데이트, 부럽네", "김지원 더 예뻐진 느낌", "최다니엘 김지원 데이트, 꼭 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다니엘, 김지원을 필두로 산뜻한 출발을 알린 KBS 드라마 스페셜 '연애를 기대해'는 9월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아이오케이미디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투윅스', 치유의 드라마로 남을 수 있을까?
▶ 세이 예스 "에이핑크 '노노노' 춤까지 따라춘다"
▶ B1A4 뮤직드라마, 골라보는 재미 있는 5가지 사랑이야기
▶ [리뷰] '더 테러 라이브' 하대세 하정우와 함께 심장이 쫄깃해진다
▶ [인터뷰] 이천희 "엉성 캐릭터 벗었다지만 아직 실감 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