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로열 파이럿츠, 조용필과 인증샷 '슈퍼소닉2013' 여행을 떠나요 녹음현장

2013-08-14 09:08:27

[윤혜영 기자] 배우 다니엘 헤니의 소속사에서 선보이는 3인조 글로벌밴드 로열 파이럿츠(ROYAL PIRATES)와 가왕 조용필의 인증샷이 화제다.

다니엘 헤니의 소속사인 (주)애플오브디아이가 처음 선보이는 글로벌 락밴드이자 8월말 정식데뷔를 앞두고 있는 로열 파이럿츠는 8월11일, 공식트위터를 통해 가왕 조용필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14, 15일 열리는 도심형 뮤직페스티벌 '슈퍼소닉2013'의 캠페인송이자 조용필의 히트곡인 '여행을 떠나요' 녹음현장에서의 모습으로 로열 파이럿츠 멤버들은 대선배인 가왕 조용필을 둘러싸고 신인다운 풋풋함을 뽐내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로열 파이럿츠는 기타, 보컬을 맡고 있는 Moon(김문철)과 베이시스트 James(제임스), 드러머 수윤(김수윤)으로 구성된 3인조 남성밴드다. 2008년 미국 LA에서 결성돼 현지 트레이닝 및 클럽 공연 경험을 다년간 쌓은 실력파들로 50:1의 경쟁률을 뚫고 슈퍼루키로 발탁되어 헤드라이너인 조용필 및 선배 뮤지션들과 함께 캠페인송 녹음에 참여하는 영광을 얻었다.

사진 속의 가왕 조용필은 음악을 향한 순수한 열정과 사랑으로 20대 후배 밴드인 로열 파이럿츠와도 세대를 아우르며 공감대를 이루는 훈훈한 장면을 연출하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훈훈한 모습이네요", "가요계에 신선한 F4 출격", "가왕 조용필님 꽃보다 남자 등극"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로열 파이럿츠는 15일 '슈퍼소닉2013'에서 공연을 가지며, 8월말 첫번째 디지털싱글 'Shout Out'을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애플오브디아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투윅스', 치유의 드라마로 남을 수 있을까?
▶ 세이 예스 "에이핑크 '노노노' 춤까지 따라춘다"
▶ B1A4 뮤직드라마, 골라보는 재미 있는 5가지 사랑이야기
▶ [리뷰] '더 테러 라이브' 하대세 하정우와 함께 심장이 쫄깃해진다
▶ [인터뷰] 이천희 "엉성 캐릭터 벗었다지만 아직 실감 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