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주군의 태양 공효진, 공블리의 헤어변천사

2013-08-21 10:43:00

[김재영 기자] SBS ‘주군의 태양’에서 독특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공효진의 헤어스타일이 눈길을 끌고 있다.

극 중 오렌지 컬러의 헤어에 부스스한 펌으로 엉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표현해내고 있는 것. 그는 전작에서도 모델출신답게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소화하며 패셔니스타임을 입증했다.

독특한 매력이 돋보이는 공효진만의 헤어스타일은 어떤게 있을까. 매력을 200% 살린 공효진표 헤어스타일 변천사를 모아봤다.

러블리 숏헤어, 웨이브로 상큼하게


공효진하면 단연 사랑스러움이 매력 포인트로 꼽을 수 있다. 동그란 볼과 특유의 미소는 보는 사람마저 기분 좋게 만들어준다. 이러한 그와 가장 잘 어울리는 헤어로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업 시켜줄 숏헤어가 있다.

귀밑을 살짝 스치는 숏 헤어는 큐트함을 가져오는데 특히 어떤 웨이브를 스타일링하는지에 따라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다. 모발 중간부터 넣은 웨이브는 동안 외모를 끝에만 포인트를살짝 준 웨이브는 시크함을 연출한다.

애매한 단발도 완변소화! 시크 웨이브 스타일


어깨까지 오는 애매한 길이의 헤어라도 공효진은 완벽하게 소화한다. 영화 ‘고령화 가족’ 시사회 현장에서는 한쪽으로 살짝 넘긴 웨이브 헤어로 여성스러움을 살렸다. 이 시기에 다른 행사장에서는 살짝 달라진 웨이브로 분위기 변신을 시도하기도 했다.

특히 끝 부분에만 볼륨을 넣은 웨이브가 인상적인데 메이크업으로 매번 독특한 분위기를 더한것이 눈길을 끌었다. 옆머리를 살짝 빼서 낮게 묶은 머리로 지적인 느낌을 연출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주군의 태양’ 느낌있는 웨이브 헤어로 캐릭터 살리기


최근 공효진은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에서 엉뚱하지만 귀여운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태공실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다소 부스스한 느낌을 가진 펌으로 공효진표 웨이브 헤어를 선보이는 중.

드라마 속 공효진 헤어스타일은 어깨선을 살짝 넘는 중간 머리 길이로 앞머리 없이 자연스럽게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오렌지 컬러 빛으로 밝게 연출하고 층을 넣어 매력을 뽐냈다.

공효진 웨이브 따라잡는 IT ITEM


어떤 웨이브든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비투와이 밤쉘

겟잇뷰티 유진의 추천 고데기로 클립이 없는 헤어 아이론으로 모발 눌림과 뜯김 걱정없이 쉽고 빠른 헤어 스타일링이 연출 가능하다. 전원을 키고 30초면 스타일링에 적합한 180도 온도가 셋팅된다. 360도 회전코드 채용으로 스타일링시 코드 엉킴 없이 편하게 헤어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숏헤어에 부담없이 스타일링하자!
비투와이 작고 가벼운 미니고데이 핑크

러블리한 스타일 비투와이만의 특수코팅 세라믹 열판으로 모발손상을 최소화했다. 틸팅 쿠션기능으로 모발 꺾임없이 부드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18cm, 115g의 컴팩트한 사이즈가 인상적이다.

차분함을 더한 내츄럴 헤어 만들기에 제격
모로칸오일 하이드레이팅 스타일링 크림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느낌의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가벼운 보습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거칠고 마른 모발에 강한 컨디셔닝 효과와 보습 효과를 줘 부스스함을 억제해준다. 부드러움과 차분감을 더해줘 헤어드라이어로 스타일을 만드는 모발에 더욱 좋다. 모발을 손질하고 시간에 따라 변하는 스타일링을 바로 잡기에 좋다.

모발의 부스스함을 잠재워주는
르네휘테르 리세아 떠멀 프로텍팅 스프레이
부스스하고 정돈되지 않은 모발, 타월 드라이한 모발에 제품을 분사하고 헤어드라이기로 모발을 드라이 한 후 플랫 아이론으로 스타일링을 마무리하면 된다. 방수효과로 모발의 곱슬거림을 완벽하게 컨트롤 해주며 모발을 코팅해 단백질을 보호하고 스무딩 효과를 지속시켜 준다.

웨이브 스타일링 연출 할 때 필수 아이템!
비투와이 쿠션 브러쉬, 비투와이 열에 강한 세라믹 꼬리빗

엄선된 멧돼지 털과 유연한 고무쿠션을 사용해 두피를 자연스럽게 마사지해 혈액순환을 촉진시킨다. 두피와 모발의 노폐물을 제거해 탈모가 시작된 두피에 효과적이다. 가늘지만 뛰어난 탄력성을 유지해 엉킨 모발을 풀어준다. 비투와이 꼬리빗은 열에 강한 세라믹 재질로 구성되어 열에 의한 변형이 없으며 촘촘한 구성으로 빗질을 보다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제품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보영 메이크업 TIP
▶칙칙한 눈가를 환하게 밝히자! 다크서클 관리법
▶“효린-소유의 탄탄한 몸매가 부러워?” 뒤태를 관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