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서인국 '멘즈헬스' 상의탈의 화보 공개, 복서의 명품 복근 '섹시'

2013-08-20 21:19:58

[윤혜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세계적인 남성지 맨즈헬스 9월호를 장식했다.

서인국은 맨즈헬스 9월호에서 야생미 물씬 풍기는 복서로 변신하여 명품 복근은 물론, 섹시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가득한 화보를 공개했다.

총 6페이지로 구성된 이번 화보는 최근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에서 군인출신의 쇼핑몰 보안팀장 강우 역을 맡아 남성미 넘치는 매력남으로 거듭나고 있는 서인국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조각 같은 근육으로 여심을 뒤흔들고 있다.

특히 목선에서부터 복근, 치골로 이어지는 라인과 남자들도 반할 만한 팔 근육은 남성다움을 제대로 보여주며 근육질 몸매 갑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인국 이런 모습 처음이야", "눈빛에 녹을 듯", "매력에 출구가 없네", "팔근육 헉소리 나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서인국은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에서 강우역으로 출연 중이며, 2013년 최고의 핫 라이징 스타 서인국, 이종석의 만남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노브레싱'에서 원일 역으로 촬영을 마쳤다. (사진제공: 멘즈헬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투윅스', 치유의 드라마로 남을 수 있을까?
▶ 세이 예스 "에이핑크 '노노노' 춤까지 따라춘다"
▶ B1A4 뮤직드라마, 골라보는 재미 있는 5가지 사랑이야기
▶ 조용필, 슈퍼소닉 2013 화려한 피날레 '심장을 바운스하게 만들다'
▶ [인터뷰] 이천희 "엉성 캐릭터 벗었다지만 아직 실감 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