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일생 단 한 번의 결혼식, 예비신부들을 위한 피부관리 TIP

2013-08-29 09:16:29

[뷰티팀] 뜨거웠던 여름이 지나고 더위가 한풀 꺾였다. 바람이 선선한 가을은 결혼식이 유독 많은 계절.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들은 이맘때 몸도 마음도 가장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결혼식 당일 누구보다 예쁘고 돋보이고 싶은 것은 당연한 일. 새하얀 웨딩드레스, 부케와 반지 못지않게 중요한 것이 바로 피부 관리다.

지금부터 예뻐 보이고 싶은 신부들이 신경 써야 할 피부 관리에 대해서 살펴보자.

□ 얼굴의 오점 - 여드름, 뾰루지, 얼굴기미주근깨, 홍조, 검버섯, 피지, 블랙헤드, 잡티 NO!

여드름, 뾰루지, 기미주근깨, 검버섯, 피지, 블랙헤드는 새하얀 드레스를 입어야 할 신부들과는 어울리지 않는 단어. 특히 뾰루지는 T존 부위에 자주 발생되는 만큼 코뾰루지, 이마뾰루지가 생기지 않도록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이 관리해 주는 것이 좋다. 기미주근깨나 코피지, 블랙헤드로 고민인 신부들 또한 기미잡티제거, 피지제거를 위해 모공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평소 각질제거팩과 각질제거제를 활용해 각질을 제거하고 세안에 신경 쓴다면, 피지, 블랙헤드를 줄일 수 있다.

□ 새하얀 드레스가 잘 어울리는 피부 만들기!

예비신부는 결혼 당일 날 꿀피부, 물광피부, 모찌피부로 보이고 싶어 얼굴미백에 많은 신경을 쓴다. 그래서 결혼을 앞두고 미백에센스, 미백세럼 등 미백기능성화장품을 이용하고 미백주사, 미백레이저, 피부과나 피부관리실을 찾아 전문적인 피부 관리를 하는 신부들이 점점 늘고 있다.

이에 맞춰 리스킨에스테틱 명품거리점에서도 예비신부들을 위한 미백관리, 재생관리, 여드름관리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 예비신부들 사이에서는 크리스탈 미백관리 프로그램이 단연 인기. 미백관리는 크리스탈 화이트닝케어 베이직, 크리스탈 화이트닝케어 스페셜, 크리스탈 화이트닝케어 프리미엄 3단계 시스템으로 개인의 피부상태에 따라 다르게 관리 받을 수 있도록 세분화되어 있다.

크리스탈 화이트닝케어 베이직 프로그램은 7가지 비타민성분을 함유한 브이랩 시스템 세븐 라인을 활용해 피부 결점 케어, 수분 충전 및 보습 관리 등 투명한 광채피부로 관리해준다. 크리스탈 화이트닝케어 스페셜은 피부재생 성분 EGF를 함유한 이지에프 슈퍼바머 라인을 통해 피부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생기를 부여하며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하는 효과적인 미백관리가 가능한 솔루션프로그램이다. 마지막으로 크리스탈 화이트닝케어 프리미엄은 인삼 배양 세포와 부활초 배양세포가 함유된 스템셀 이매직 라인을 활용해 주름과 미백을 집중 케어 해 준다.

선선한 가을은 결혼식이 유독 많은 계절. 그러나 가을은 밤낮의 온도 차가 심하고 습도가 낮아져 공기가 건조해지기 때문에 피부 관리가 어려운 때다.

이때 자칫 방심하다간 피부의 저항력이 일시적으로 떨어져 뾰루지, 얼굴기미주근깨, 홍조, 검버섯, 피지, 블랙헤드, 잡티, 여드름 등을 유발할 수 있으며 피부가 매우 건조해 각질이 자주 일어나고 주름이 도드라져 보이게 되므로 가을에 결혼식을 올리는 예비신부라면 피부 관리에 각별히 신경 쓰자.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반사판 필요 없는 무결점 HD피부 ‘이것’만 따라하면 OK!
▶걸그룹 ‘한겹 메이크업’ 비법 특강
▶완벽한 워터파크 비키니 자태로 올 여름 남자친구 만들어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