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이동욱 화보 비하인드컷, 도심 속 여유와 낭만을 즐기는 '댄디 가이'

2013-09-04 10:43:09

[윤혜영 기자] 배우 이동욱의 도심 속 여유와 낭만을 즐기는 '댄디 가이'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9월4일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이 공개한 사진은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 '먼싱웨어(munsingwear)'와 함께 진행하고 남성 패션 매거진 '코스모맨(COSMO MEN)' 9월호에 실렸던 화보의 비하인드 사진이다.

암스테르담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은 '시티 노마드(city nomad)'라는 컨셉으로 진행됐으며 이동욱은 화보의 컨셉을 한껏 살려 도시의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에 심취한 듯 보이는 포즈와 표정으로 '가을남자'의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해 여심(女心)을 흔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자전거를 타며 아이 같은 천진난만한 표정을 짓거나, 신호등에 기대 포즈를 잡고 있으며 비오는 거리에서 우산을 쓴 채로 시크한 표정을 지어보이고 있다. 특히 댄디가이의 모습부터 상남자의 모습까지 다채로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유쾌한 웃음과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시종일관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으며, 보다 완성도 높은 화보를 위하여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현장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동욱은 9월14일 일본 도쿄에서 팬미팅을 가질 예정이다. (사진제공: 킹콩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틴탑의 이유있는 변신…그들의 ‘진짜 클래스’
▶ '방과 후 복불복' 서프라이즈 "세상을 놀라게 하겠다 "
▶ [인터뷰] 남규리 "빵과 우유로 대신한 식사, 오히려 행복했다"
▶ [bnt시스루] 돌아온 핫젝갓알지, 변한 것은 견고해진 이들의 우정뿐
▶ [bnt포토] 가인 '오늘 제 패션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