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이랜드, 한류 이끌 ‘와팝’ 티저영상 공개

2013-09-13 11:03:08

[최혜민 기자] 이랜드그룹이 10월1일 선보일 와팝의 티저 동영상을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유투브 등을 통해 공개했다.

와팝은 드라마와 K-POP 등 여러 한류 인기 컨텐츠를 엮은 새로운 장르의 공연이다. 이번 첫 와판 공연은 ‘이병헌과 함께 떠나는 아름다운 추억의 사랑 테마여행’이며 여행 중 한류 드라마 명장면과 함께 라이브로 K-팝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공연이다.

이랜드는 와팝을 보기 위해 한국을 방문하고 싶도록 세계적 한류 랜드마크 상품으로 만들 예정이다. 또한 더욱 다양한 한류 문화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2015년까지 이랜드가 직접 데려올 신규 해외 관광객만 500만명을 유치할 계획이다.

아울러 컨텐츠 기획에 강점을 가진 엔터테인먼트사들과 이랜드가 함께 참여해 한류 컨텐츠를 활용한 동반성장의 새로운 모델을 만들어 갈 것이다. 나아가 희망하는 엔터테인먼트사들은 이랜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중국 등 해외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할 계획이다.

한편 이랜드는 첫 한류문화 전용관으로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내 1800석 규모의 돔 아트홀로 정하고 260도 파노라마 영상시스템을 구축했다. 주간에는 코코몽 공연 등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이랜드 ‘와팝’ 유투브 티저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2013 맨즈 트렌드’ 직장에서 히어로로 살아남는 법
▶GD vs 프라이머리 “아티스트&패셔니스타 놓칠 수 없어!”
▶“썼다 vs 벗었다” 선글라스 느낌 아는 스타는 누구?
▶헐리우드가 탐내는 그녀, 배두나의 닮고 싶은 ‘스타일’
▶대세녀 클라라의 가을 “섹시에 청순을 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