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남우현, '히든싱어' 시청 후 "임창정 선배님 명곡이 마음을 자극하네요"

2013-10-13 16:39:14

[연예팀]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 남우현이 JTBC ‘히든싱어2’를 시청한 소감을 밝혔다.

10월13일 남우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그리워 그 목소리~ 나란 놈이란! 임창정 선배님의 주옥같은 명곡이 또 제 마음을 자극하네요. 정말 좋은 것 같아요”라는 글을 게재하며 ‘히든싱어2’ 임창정 편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이날 첫 방송된 ‘히든싱어2’는 가수 임창정 편으로 꾸며져 시청률 3.8%(ABG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토요일 방송된 비지상파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방송 이후 각종 포털 사이트에는 ‘히든싱어2’ ‘임창정’ 등의 검색어가 상위권에 올랐고, 또 임창정의 히트곡들이 음악 사이트 실시간 급상승 키워드를 점령하기도 했다.

해당 방송에는 가수 허각이 특별히 함께한 데다 모창능력자들이 임창정의 은퇴 무대를 재연해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안겼다. 또한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창능력자들의 실력은 보는 내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감탄사를 쏟아내게 했다.

한층 시즌1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JTBC ‘히든싱어2’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JTBC, 남우현 트위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아이유, 유희열에 '분홍신' 뮤비 당시 입었던 빨간바지 선물
▶ 제시카 셀카, 비행기 안에서도 숨길 수 없는 미모 '자체발광'
▶ '정법' 한은정, 노상방뇨… 사바나 한복판에 퍼지는 개운한 소리
▶ 지드래곤 클라라, 부비부비 댄스? 사실 여부 두고 네티즌 '설왕설래'
▶ [인터뷰] 핫젝갓알지 천명훈, 자기 최면 덕분 찾아온 '제4의 전성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