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기황후’ 시청률 11.1% 기록… 동시간대 1위로 순조롭게 출발

2013-10-29 09:20:26

[김민선 기자] MBC 새 월화드라마 ‘기황후’(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한희 이성준)가 순조로운 첫발을 내디뎠다.

10월28일 방송된 ‘기황후’ 1회는 시청률 11.1%(AGB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같은 시간 방송된 SBS ‘수상한 가정부’의 시청률은 9.3%, KBS2 ‘미래의 선택’은 6.5%로 모두 10%의 벽을 넘지 못했다.

이날 ‘기황후’ 첫 회에서는 중국 현지 촬영한 웅장한 스케일의 황후 책봉식을 시작으로 승냥(하지원)과 왕유(주진모)의 첫 만남과 활쏘기 대결 등이 그려졌다. 긴장감 넘치는 액션과 애잔한 로맨스 그리고 코믹 요소까지 두루 갖춘 ‘기황후’는 단번에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하지원은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부터 가슴 속 무언가 간직한 깊은 내면 연기까지 소화하며 ‘역시 하지원’이란 찬사를 이끌어냈다.

한편 대원제국의 지배자로 군림하는 고려 여인의 사랑과 투쟁을 다룬 50부 대작 ‘기황후’ 2회에서는 승냥과 왕유의 소금 밀매업자 소탕 작전과 고려로 유배를 온 원나라 황태제 타환(지창욱)이 승냥과 처음 만나게 되는 내용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소녀시대 셀카, 오랜만에 9명 완전체로… ‘흐뭇’
▶ ‘아빠 어디가’ 뉴질랜드서 포착, 성빈 돌발 포즈 ‘폭소’
▶ 이승연-장미인애-박시연,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로 처벌
▶ ‘상속자들’ 김우빈-김지원, 음모 꾸미는 모습 포착 ‘악동 본색’
▶ 트러블메이커 ‘내일은 없어’ 뮤비, 술-담배-노출 ‘19금일 만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