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bnt포토] 신개념 미인대회 ‘한국제일미녀공회’ 중국에서 열렸다!

2013-10-29 14:59:32

[연예팀]2013년 10월27일 중국 항주 국제 전시센터에서 신개념 미인대회인 한국제일미녀공회가 성황리에 종료하였다. 사진은 국제 전시센터 야외 특설무대에서 참가번호 12번 정제인양이 백지애 웨딩의 드레스를 입고 우아하게 워킹을 하고 있다.

본 대회 참가자들은 22일 출국해 23일 상해 치푸루 한국 패션관 ‘K-펑요’ 홍보대사 수여식을 가졌다. 이들은 미용 회사인 ‘신생활’과 중국 게임영화 ‘여신연맹’에 방문하고, 25일에는 중국 항주 국제패션박람회 홍보행사를 통한 패션쇼에 참가하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이로써 한국제일미녀공회는 짧은 기간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해내면서 중화권 쇼케이스를 성공을 진행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힘입어 2014년 개최되는 ‘더 퍼스트 뷰티 월드’ 에서 한국대회 1위와 2위의 영예를 안은 사람은 세계대회에 진출하게 된다.

한편 이번 대회의 프로모터사 엠프레젠트는 2013년 미시즈월드 코리아, 미스인터콘티넨탈앤투어리즘퀸코리아에 이어 한국제일미녀공회를 선보이면서 명실상부 아시아 최대 미인대회 개회사로 명성을 높이고 있다. 엠프레젠트는 2002년부터 미스코리아, 슈퍼엘리트모델, 넥스트모델 등 약 170개의 대회 시리즈를 개최 한 바 있다. (사진제공: 엠프레젠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소녀시대 셀카, 오랜만에 9명 완전체로… ‘흐뭇’
▶ ‘아빠 어디가’ 뉴질랜드서 포착, 성빈 돌발 포즈 ‘폭소’
▶ 이승연-장미인애-박시연,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로 처벌
▶ ‘상속자들’ 김우빈-김지원, 음모 꾸미는 모습 포착 ‘악동 본색’
▶ 트러블메이커 ‘내일은 없어’ 뮤비, 술-담배-노출 ‘19금일 만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