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예쁜 남자’ 장근석 아이유, 돼지 머리 앞에서 꽃미소 날려 ‘눈길’

2013-10-29 19:05:43

[최송희 기자] ‘예쁜 남자’ 장근석 아이유가 첫 촬영에 돌입했다.

‘비밀’ 후속으로 방송될 KBS2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극본 유영아, 연출 정정화 신용휘)는 10월28일 서울 강남의 커피숍에서 고사를 지내고 첫 촬영에 돌입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고사에는 KBS 이재상 CP, 제작사 그룹에이트 송병준 대표, 파인애플홀딩스 정철웅 대표, 정정화 감독과 유영아 작가를 비롯한 스태프 80여명과 배우 장근석, 아이유, 이장우, 한채영, 김영재 등이 참석해 한마음 한뜻으로 좋은 작품과 대박 흥행을 기원했다.

특히 유영아 작가는 “돼지머리 대신 고생하는 스태프를 향해 큰 절을 올리겠다”며 고사상을 등지는 진심을 표현해 큰 박수를 받았다.

이날 최강 언밸런스 커플을 이루게 될 독고마테 역의 장근석과 김보통 역의 아이유는 깜찍달콤한 ‘돼지머리 고사 인증샷’을 공개하며 벌써부터 최강 케미를 선보였다.

장근석은 “이 작품을 위해 8개월을 기다렸다. 기다린 보람을 진하게 느끼게 마지막까지 파이팅하겠다”는 남다른 소감을 밝혔다.

또한 아이유 역시 “보통이처럼 몸을 사리지 않고 열심히 하겠다”며 첫날부터 힘찬 각오가 넘치는 모습이었다.

‘예쁜 남자’ 장근석 아이유의 고사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 ‘예쁜 남자’ 장근석 아이유 진짜 잘 어울려요” “ ‘예쁜 남자’ 장근석 아이유 기대 만발” “ ‘예쁜 남자’ 장근석 아이유 케미 갑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예쁜 남자’는 국보급 비주얼과 마성을 지닌 독고마테가 대한민국 상위 1% 성공녀 10인방의 여심을 훔치면서 얻은 노하우를 통해 진정한 ‘예쁜남자’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보여줄 마테성공백서드라마다. 여기에 마테만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대한민국 리얼 보통녀 김보통의 ‘예쁜남자’ 사수기가 더해져 예측이 불가능한 로맨스가 펼쳐진다. 11월20일 첫 방송. (사진 제공: ㈜그룹에이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소녀시대 셀카, 오랜만에 9명 완전체로… ‘흐뭇’
▶ ‘아빠 어디가’ 뉴질랜드서 포착, 성빈 돌발 포즈 ‘폭소’
▶ 이승연-장미인애-박시연,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로 처벌
▶ ‘상속자들’ 김우빈-김지원, 음모 꾸미는 모습 포착 ‘악동 본색’
▶ 트러블메이커 ‘내일은 없어’ 뮤비, 술-담배-노출 ‘19금일 만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