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주상욱 여동생 자랑, MBC 뉴스 출연에 “장하다 내 동생”

2013-10-30 13:10:28

[김민선 기자] 주상욱 여동생이 뉴스에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0월26일 배우 주상욱은 자신의 트위터에 “비둘기 날갯짓을 연구하고 있는 동생의 깜짝 뉴스 출연! 장하다 내 동생”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동생 자랑에 나섰다.

주상욱의 여동생 주은정 씨는 전 서울대 연구진 출신의 공학박사로 지난 23일 방송된 MBC ‘뉴스데스크’의 ‘새의 비행법, 비밀을 파헤치다… 핵심은 가벼운 깃털 하나’라는 뉴스코너에 출연해 새의 비행원리를 설명하는 똑 부러지는 인터뷰를 진행한 바 있다.

이뿐 아니라 주은정 씨는 오밀조밀 이목구비로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주상욱 여동생을 두고 네티즌들은 “진짜 자랑스럽겠다”, “주상욱 여동생 보니 반전집안이네”, “주상욱 여동생, 똑똑한데 예쁘기까지… 다 갖췄구나”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주상욱은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출연해 “누나는 연세대를 졸업했고, 여동생은 서울대 대학원까지 졸업했다”며 “제 동생은 전형적인 ‘공부가 제일 쉬웠어요’ 스타일이었다. 수능 모의고사 400점 만점을 세 번이나 받아왔다”고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MBC ‘뉴스데스크’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엑소, ‘런닝맨’ 녹화 모습 포착… 류현진과 다른 팀? ‘기대↑’
▶ ‘예쁜남자’ 장근석-아이유-이장우, 첫 대본리딩 포착 ‘눈부셔~’
▶ 김정태, 재활용 센터에서 혼수 마련 “신혼여행도 못갔다” 씁쓸
▶ 주영훈 가족사진 공개, 결혼 7년 차 부부의 행복한 모습 ‘부러워’
▶ 서인국 게이설 해명, 이시언의 드라마 반대? “내가 가수라 불안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