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곽정은 ‘외도발언’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그는 누구?’

2013-11-05 13:57:23

[연예팀] 곽정은 ‘외도발언’이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 몰이 중인 가운데 곽정은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11월1일 방송된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한 곽정은은 “남녀 간 외도의 계기가 다르기 때문에 여성의 외도는 이혼으로 연결되는 경우가 많다”며 외도에 관한 수위 높은(?) 발언을 꺼냈다.

남성은 이성에 대한 단순한 호기심이 외도로 이어지는 경우가 대다수이지만, 여성의 경우 외도가 자신이 사랑받지 못한다는 상실감에서 시작된다는 것.

이 발언에 대한 관심이 네티즌들 사이에 뜨거워짐에 따라 에디터 곽정은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곽정은은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 피처 에디터이자 연애칼럼니스트로 활약 중이다. 이와 더불어 ‘마녀사냥-그린라이트를 꺼줘’에 고정 패널로 출연하며 남다른 입담을 뽐내고 있다.

이 코너에서 곽정은은 ‘핸드크림 스킨십’ ‘인디언 마사지’ ‘물잔 공략법’ 등 남다른 남녀유혹 스킬을 공개하며 젊은 남녀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유도해내고 있다.

곽정은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곽정은이 코스모폴리탄 에디터라니 멋지다”, “곽정은 어쩐지 신여성의 냄새가 좀 나더라니”, “곽정은 보면 항상 당당해 보여서 좋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JTBC ‘마녀사냥’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유민상, 양상국 열애에 버럭 '그래도 안 생겨요'
▶ 김수로, '응답하라 1994' 남편 찾기 성공? "대박"
▶ god 완전체 컴백? 손호영 측 "긍정적으로 논의 중"
▶ 김나희 간호사 변신, 아찔한 의상으로 “주사는 엉덩이에…”
▶ '응답하라 1994' 서태지 목소리 주인공, 성대모사 달인 정성호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