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비밀’ 조태근 내과, PPL인 줄 알았더니… ‘지성+지성’

2013-11-05 21:48:10

[김민선 기자] ‘비밀’에 등장한 조태근 내과의 비밀이 밝혀졌다.

10월31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 연출 이응복 백상훈) 12회분에서는 버스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는 유정(황정음)과 집까지 데려다 주겠다고 나서는 민혁(지성)의 모습이 그려졌다.

진지한 분위기의 둘 사이에는 ‘조태근 내과’라는 광고물이 붙어 있었고, 빨간색 배경에 흰색 글씨로 쓰여 지나치게 눈에 띈 광고물을 두고 시청자들은 그 정체에 대해 많은 궁금증을 나타냈다.

임팩트 있는 광고물에 일부 네티즌들은 조태근 내과가 실제 있는 병원인지 검색에 나섰고, 그러던 중 한 네티즌은 “혹시 조태근은 조민혁과 지성의 본명인 곽태근의 합성어가 아닐까요?”라는 추리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관련해 ‘비밀’ 제작진은 “정류장에 등장한 조태근 내과는 ‘비밀’ 시청자분들을 위해 제작진이 마련한 작은 재미다”라고 밝힌 뒤 “방송 전 CG로 작업해 완성했고 많은 분들의 추리처럼 조민혁의 성과 지성의 본명을 따 병원이름을 지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특별히 내과로 설정한 이유는 유정의 상처받은 마음을 민혁이 따뜻하게 치유해줬으면 하는 마음에서였다”라며 “조그마한 부분까지도 놓치지 않고 봐 주셔서 깜짝 놀랐다. 정말 감사하다”는 말로 시청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비밀’ 조태근 내과의 진실을 알게 된 네티즌들은 “이래서 ‘비밀’ 시청률이 잘 나오는구나”, “‘비밀’ 조태근 내과 알고 보니 제작진 진짜 센스 있네”, “‘비밀’ 조태근 내과? 제작진 과거에 씽크빅 좀 하신 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드라마 KBS2 ‘비밀’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드라마틱 톡)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유민상, 양상국 열애에 버럭 '그래도 안 생겨요'
▶ 김수로, '응답하라 1994' 남편 찾기 성공? "대박"
▶ god 완전체 컴백? 손호영 측 "긍정적으로 논의 중"
▶ 김나희 간호사 변신, 아찔한 의상으로 “주사는 엉덩이에…”
▶ '응답하라 1994' 서태지 목소리 주인공, 성대모사 달인 정성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