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아디다스, 최첨단 러닝 워치 ‘마이코치 스마트런’ 출시

2013-11-11 09:46:44

[손현주 기자] 11월29일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마이코치 스마트런’을 국내에 출시한다.

마이코치 스마트런은 심박수 측정, GPS, 가속도계, 와이파이, 블루투스 등 최첨단 기능을 손목 시계에 담은 제품이다. 혁신적인 스마트 제품이기 때문에 체계적인 러닝 코칭을 원하는 러너들에게 제격이다.

손목의 광학 센서를 통해 자신의 심박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가속도계를 통해 달리는 페이스 측정이 가능하다. GPS는 달리는 속도와 거리, 경로를 기록해주며 블루투스 기능이 포함된 MP3 플레이어가 있어 무선 헤드폰으로 음악 감상 및 마이코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개인 코칭 기능이다. 심장 박동은 물론 사용자 신체 상황에 따라 시계 화면과 헤드폰을 통해 속도조절이나 다양한 트레이닝 코칭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마이코치닷컴에서 상세한 훈련 기록을 확인하고 새로운 운동 계획을 세울 수 있다.

다양한 운동법과 플랜이 프로그래밍되어 있어 체력 증진이나 유연성 훈련이 가능하다. 마이코치 스마트런은 구글 안드로이드 4.1버전인 젤라빈 운영체계를 사용한다. 화면은 약 1.45인치이며 완전 충전에는 최대 4시간이 소요된다.

아디다스 마이코치 디렉터인 사이먼 드래블은 “마이코치 스마트런은 지속적인 심박수 측정, 직관적인 터치 스크린, 무선 동기화 등 최첨단 기술이 결합된 제품이다. 초보 러너부터 마라톤에 도전하는 전문 러너까지 트레이닝이 가능해 자신이 원하는 목표에 도달 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제품은 11월29일부터 아디다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및 아디다스 브랜드 콘셉트 스토어 명동점과 부산 광복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쌀쌀한 날씨, 분위기 있는 ‘따도남’ 스타일링은?
▶이진 vs 성유리 “원조 요정들의 점점 닮아가는 외모”
▶‘오로라 공주’ 전소민, 시집살이 중에도 돋보이는 패션
▶이진 vs 성유리 “원조 요정들의 점점 닮아가는 외모”
▶“컴백!” 태양, 링가링가 공개 “머리부터 발끝까지 섹시해”
▶선글라스부터 안경까지…2013 F/W 아이웨어의 모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