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연기돌’ 서인국, 스타에이지 12호 커버 장식 ‘대세 입증’

2013-11-14 16:06:11

[김민선 기자] 엔터테인먼트 전문 매거진 월간 스타에이지(STARAZ) 2013년 12호가 발행된다.

이번 호 스타에이지는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뒤 MBC ‘아들 녀석들’ SBS ‘주군의 태양’ 그리고 영화 ‘노브레싱’까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맹활약 중인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을 커버스토리로 다뤘다.

Mnet ‘슈퍼스타K’로 데뷔한 그는 여태껏 연기력 논란 없이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첫 단독콘서트를 준비 중이기도 하다. 이에 스타이지는 서인국과의 직격 인터뷰와 직접 촬영한 화보 등을 담아냈다.

이뿐 아니라 오랜만에 완전체로 팬들 앞에 선 비스트, 서울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김재중, 뮤지컬 ‘디셈버’로 놀라운 티켓파워 입증한 김준수, SS501 멤버들과 군입대 전 감동의 무대 선사한 허영생 그리고 YG의 비밀병기 위너(WINNER) 등의 사진과 기사도 실었다.

또한 최승현(탑), 피에스타, 엔소닉, 탑독, 문채원, 정경호, 이연희, 천정명 등의 진솔한 인터뷰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매거진 스타에이지(STARAZ) 2013년 12호는 20일 만나볼 수있 다. (사진제공: 스타에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강민경, 악의적인 합성사진 유포자 고소
▶ JYJ, 악플러에 강경 대응 “미성년자 선처 없다”
▶ 윤정수, 투자실패와 보증 문제로 파산신청 ‘빚 10억’
▶ 유연석 자필편지, 동갑내기 손호준에게 “나랑도 놀아줘”
▶ 프라이머리, ‘I Got C’ 표절 논란 사과 “미숙해서 벌어진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