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특별한 선물

2013-12-05 14:34:03

[박진진 기자] 연말을 맞이해 따뜻하고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보육원 어린이들을 위한 도서관 설립 뿐만 아니라 한국 공식 홈페이지 론칭, 연말 모임을 위한 특별한 음식과 장소를 제공하는 등 눈여겨 봐야 할 행사들이 즐비하다.

비비프로그램, 비비 카페 12월 프로모션 진행


뷰티푸드 브랜드 비비(VB)프로그램에서 운영하는 카페&다이닝 레스토랑 비비 카페(VB CAFE)에서 연말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연말 모임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비비 파티 패키지(VB Party Package) 프로모션에서는 10인 내외 인원이 비비 파티 패키지 예약 시 단체만을 위한 단독공간을 제공한다. 20만원 패키지 주문 시에는 7만 5천원 상당을, 30만원 패키지 주문 고객에게는 12만원 상당의 오설록 케이크와 삼페인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12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행복한 런치 타임 이벤트 및 신 메뉴 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사이 런치 메뉴 주문 시, 수프1종, 샐러드 1종, 사이드디쉬 1종, 메인 1종까지 비비 셰프가 추천하는 오늘의 코스 메뉴를 1만 2천원에 즐길 수 있다.

오후 4시부터 6시 사이에는 인기메뉴인 ‘베리 플랫 브레드’를 주문하면 아메리카노 2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저녁 6시부터 8시까지는 새로운 메뉴인 ‘씨푸드 두부보리 라이스’와 ‘그릴드 덕 오픈 샌드위치’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마찬가지로 비비 카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칵테일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메리케이, 핑크 드림 도서관 25호점 개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리케이는 경상남도 통영에 위치한 보육시설 통영신애원에 ‘핑크 드림 도서관’ 25호점을 열었다.

이날 개관식에는 메리케이코리아 임직원과 독립뷰티컨설턴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및 지역 관계자 등이 참석하여 도서관의 개관을 함께 축하했다.

핑크 드림 도서관 25호점은 통영신애원에서 생활하는 아동과 부모, 그리고 지역 아동과 주민들이 이용할 예정이다. 이번 벽화는 메리케이 사회공헌 립글로스의 이름인 ‘셀러브레이트’를 주제로 물고기와 갈매기 등을 그려 통영의 지역적인 특징을 그림에 살렸다. 아이들도 벽에 자유롭게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빈 공간을 남겨두었다.

2013년 메리케이 핑크 드림 도서관은 경기도 남양주, 경남 합천과 통영에 총 3개의 도서관이 추가 건립되었다. 또한 기존의 도서관 중 가장 오래되고 낙후된 2개의 개보수를 지원하고, 독립뷰티컨설턴트가 직접 자원봉사를 통해 개관 준비를 돕는 등 보다 폭넓은 후원으로 의미 있게 마무리 되었다.

키스미, 한국 ‘공식 홈페이지’ 오픈


일본 코스메틱 브랜드 키스미(Kiss Me)가 2014년을 앞두고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월말까지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방문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키스미 공식 홈페이지는 키스미의 전 제품은 물론 키스미의 서브 라인인 ‘히로인 메이크’, ‘헤비 로테이션’에 대한 브랜드 스토리에 대한 정보 등을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키스미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페이지 에서는 총 62명에게 행운이 주어지는 SNS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오는 12월29일까지 키스미 공식 블로그 방문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홈페이지 오픈 기념 SNS 이벤트’는 키스미 공식 블로그에 게재된 게시물을 참여자의 블로그에 공유한 후 댓글로 스크랩한 URL을 남기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또 다른 이벤트인 ‘좋아요/이웃 맺기&축하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는 키스미의 블로그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하여 이웃 신청을 하거나 좋아요를 누른 후 홈페이지 오픈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청룡영화제 휩쓴 ‘포머드헤어’
▶남자친구에게 사랑받는 ‘촉촉한 여자’ 되기
▶‘매끈한 도자기 피부’ 위한 프라이머 사용법 A to Z
▶눈보다 빛나는 피부 ‘얼굴 하얘지는 법’ 3 STEP
▶흔적을 남기지 않는 트러블 케어법 “말끔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