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bnt포토]BRTC 서포터즈 ‘블루멤버스 6기’ 발대식 개최!

2014-01-28 10:08:21

[정영란 기자] 코스메슈티컬 전문브랜드 BRTC(비알티씨)에서 1월23일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디비노&데카’에서 BRTC 공식 뷰티 서포터즈인 블루멤버스 6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이날 발대식 행사에서는 BRTC의 브랜드 소개 및 쟈스민 라인과 더 퍼스트 라인 제품을 소개하고 출시 예정인 ‘더 퍼스트 앰플 아이 에센스’와 ‘더 퍼스트 앰플 크림’, ‘더 퍼스트 앰플 어드밴스드 세럼’을 선보이는 등 5개월 동안 제품과 관련된 미션이 주어져 본격적인 BRTC 블루멤버스 6기 활동 시작을 알렸다.

이와 함께 제니하우스 청담점 메이크업 아티스트 임미현 원장이 BRTC 쟈스민 워터풀 라인 제품을 활용한 트렌드 메이크업 및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한 로맨틱 메이크업 시연을 선보여 발대식 분위기가 한층 더 업 되었다.

또한 BRTC 검색 뽑기 이벤트와 럭키드로우를 통해 서포터즈의 참여도와 관심도를 높였고 BRTC의 ‘쟈스민 라인’ 을 메인 컨셉으로 블루멤버스 6기 물광 대회를 진행하여 발대식 참가자들 중 물이 흐르는 듯한 촉촉한 물광피부를 가장 잘 연출한 물광 미녀 1명에게 BRTC 제품을 선물로 증정했다.

‘블루멤버스 6기’는 앞으로 5개월간 다양한 주제로 월별 미션을 수행하고 매월 선정된 제품의 ‘뷰티 테스터’후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매월 선정된 우수 후기자 10명에게는 시상과 함께 특별한 선물이 증정될 계획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2014년 갑오년 말띠★ 뷰티 포인트